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 완벽한 허벅지 라인을 찾고 싶으시다면? 실패없이 허벅지 지방흡입 하는 법

지방흡입은 본인의 체형 안에서 최대한의 사이즈 감소와 각 부위별에 따른 리프팅 효과(볼륨업/주름개선)까지 기대해 보실 수 있는 수술입니다. 지방층만의 제거를 통한 체형 교정이 가능하기에 드라마틱한 변화(근육의 모양 변화, 골격의 변화) 등은 이루어지지 않기에 첫 수술이 가장 중요합니다. 

재수술은 첫 수술보다 까다로움이 배가 되고, 수술 후 효과도 첫 수술의 효과보다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층의 제거로 인해 수술 부위와 수술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기 쉬워 본인의 체형을 고려하지 않은 지방흡입, 과도한 지방흡입은 체형 불균형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보다 본연의 라인으로, 수술 부위의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결과를 원하신다면 어느 병원을 선택해야 옳은 선택이 되는 걸까요? 지방흡입 수술은 최근에 들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또한 여러 곳에서 쉽게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자체가 절제술과 같이 큰 수술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원하는 부위의 지방제거가 가능하기에 간단한 상담 및 진료 만으로도 수술이 바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몸은 하나이고, 특히 허벅지의 경우 엉덩이, 종아리 등 주변 부위의 조화도 중요히 생각해야 합니다. 전체적인 주변 부위의 고려하에 진행하는 수술, 즉 체형을 고려한 지방흡입 수술이어야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실 수 있으며, 체형에 맞춘 맞춤 허벅지 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유방, 팔,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사람의 고유 라인을 띄고 있는 원통형의 라인은 지방흡입 수술부위 중에서 가장 까다로운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허벅지의 경우, 잘못된 지방흡입을 하게 될 경우 엉덩이가 처지게 되어 엉덩이의 함몰, 주름, 처짐 등의 부작용을 겪으실 수 있으며, 전체적인 다리라인의 균형이 깨질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을 다루는 여러 병원들이 존재합니다. 지방흡입 병원을 선택하기에 앞서 가장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지방흡입/지방이식 집중 진료 및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을 찾으세요
  2. 수술 전 체형에 맞춘 꼼꼼한 상담, 원장 직접 진료, 직접 수술 및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병원을 고르세요
  3. 수술 정보 및 부위 별 수술 경험과 실력이 입증된 곳을 찾으세요

부천에 위치한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 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수술해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써, 각 케이스별 수술 경험이 많으며 수술 실력 또한 한 가지 수술만을 다뤄왔기에 수술의 안정성이 보장되고, 본인의 체형에 맞춘 보다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층의 제거만이 가능한 곳입니다. 

가격이 먼저 제시되어있는 병원, 이벤트성 후기글이 많은 병원, 번화가에 위치한 병원, 동시다발적인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과는 다른 오직 1:1 예약제 병원으로써, 하루 한 명의 수술만을 진행합니다.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한 상담부터 원장의 직접 진료,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을 통해 본인의 몸을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병원이 맞춰드리고 있기에 수술이 처음이시거나 본인의 몸에 대해 보다 꼼꼼한 케어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수술의 만족도는 수술 실력과 수술 후 관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은 이러한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 체형 별 관리 서비스가 철저하기 때문에 변하는 본인의 몸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 없이 꼼꼼하게 물어보시고 빠른 시일 내로 케어가 가능합니다.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로 인해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미세한 흡입관으로 기계가 따라 할 수 없는 숨겨진 1mm의 라인까지도 되찾아드리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흉터에 대해 고민이신 많은 분들의 마음을 고려하여 보이지 않는 부분 (가려지는 부분)에 수술을 진행하기에 시간이 경과하고 관리를 잘해 주신다면 수술한 것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허벅지는 단기간으로 뺄 수 없는 살입니다. 살이 제일 쉽게 찌는 부위지만, 빠질 때는 가장 마지막에 빠지는 부위이기도 하며 여성의 경우 호르몬의 영향으로 하체에 지방이 잘 축적되기 때문에 더더욱 빼기 쉽지 않습니다. 몸매를 관리하는 방법은 정말 여러 가지가 있고, 그중 본인에게 가장 맞는 방법을 찾으시고 진행하셔야 효과를 빨리 볼 수 있지만, 일상생활의 바쁨과 식이조절의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허벅지 지방흡입>이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본인의 체형에 맞춘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 홈페이지 방문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