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엉덩이 지방흡입/ 볼륨감 있는 뒷모습 기대해보아요~~

[부천/인천 지방흡입] 엉덩이 지방흡입/ 볼륨감 있는 뒷모습 기대해보아요~~

오늘은 하체비만을 가지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하체비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비만도 문제지만 특정부위 엉덩이에 유독 살이 찐다고 하면 상하체 불균형으로 고민이 더 많아질 수밖에 없으시죠?  여성일 경우 여성호르몬으로 인해 하체에 지방을 누적시켜 엉덩이, 허벅지 비만으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특히나 앉아서 근무를 하시는 분들은 운동 부족으로도 하체비만이 더 심하게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코로나 장기화로 운동부족, 배달음식이 늘어남에 따라 바르지 못한 생활패턴으로 더 비만환자가 늘어나고 있었어요. 특히나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몸이 한껏 움츠러들어 움직이는 것 조차가 싫은데요, 이제 와서 다이어트가 시급하다고 느껴져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노력을 해보지만 눈에 띄지 않는 몸무게 변화에 정체기를 겪고 포기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살을 뺀다고 한들 원하는 몸매를 만들기엔 역부족이며, 우리의 몸은 현재의 신체 상태를 유지하려는 "항상성"이 있어 특정부위 살을 빼기란 쉽지가 않았어요. 또한 엉덩이 같은 경우 운동, 다이어트, 식이요법,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을 해보아도 사이즈를 줄이거나 키우거나 하기엔 한계가 있었어요. 

다이어트는 어제 오늘 일만은 아니죠? 여성이라면 한번 해본 분들은 있어도 안 해본 분은 없듯이 다이어트를 평생의 숙제와도 같다고 할 수 있어요. 저 역시도 하체비만으로 수많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보았지만 원하는 부위보단 안 빠져도 되는 부위부터 먼저 지방이 빠지더라고요... 결국 힘들게 살을 빼보았지만 상하체 불균형으로 답답하기만 하다가 빠른 시간 내에 체형성형을 할 수 있으며 안전성이 인정이 된 지방흡입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결국엔 지방흡입이 답이었어요.  지방흡입을 결정하고 알아보고 내원하여 상담을 받으면서 얼마나 많은 병원을 알아보러 다녔는지... 제 몸을 맡기는데 아무 병원에 갈 수는 없잖아요.

내원을 하여 상담을 받은 수많은 병원들 중 부천 비너스의원은 달랐어요.

오늘은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엉덩이 지방흡입/ 지방이식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은 엉덩이의 힙업(부톡업) 수술과 엉덩이의 축소 또는 확대(지방이식)가 필요하며, 양측 골반 돌출 부위인 힙뿐만 아니라 옆구리, 뒷구리를 포함할 수 있으며 허벅지 외측 돌출 부위인 새들백을 포함하는 시술이며, 비단 엉덩이 골반 부위의 외곽선뿐만 아니라, 엉덩이의 처짐을 개선하여 볼륨감 있는 엉덩이를 만드는 수술이라고 해요. 

힙, 엉덩이, 외측허벅지 이 세 군데를 하나의 미용 단위(Cosmetic Unit)라고 부르며, 여성의 골반 위쪽, 허리 아랫부분인 힙부터 시작하여, 엉덩이로 이어지고 외측 허벅지로 이어지는 몸통 중심 부위의 외곽선이 유방과 더불어 여성만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미용적 부위이기 때문에, 세 부위의 동시 지방흡입은 동시에 시술되는 것이 아름다운 여성만의 라인을 만들어낼 수 있었어요. 엉덩이의 외측과 하방의 지방을 제거해 주게 되면 엉덩어가 가운데로 모아지면서 다리가 길어지는 효과를 낼 수 있게 되는 데, 이를 ‘힙업(hipup) 효과’라고 하며, ‘부톡 업(buttockup) 효과’ 란 말이 옳은 표현이며, 엉덩이가 아래로 처져 있는 모습에서 수술 후 하늘을 향해 치켜올려보는 듯하게 보이므로 볼륨감 있는 엉덩이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환자 개개인에 맞춤 지방흡입을 해드리는 곳이었어요. 불필요한 지방들을 제거하면서 사이즈 감소와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전체적인 균형감을 맞출수 있도록 환자 개개인에게 지/ 방/ 흡/ 입을 해드리는 곳이었어요. 상담과 진단 과정에서 각자의 체형을 확인하고 수술 부위에서부터 현실적으로 가능한 수술부위에 대해서만 설명을 해드리고 있었어요. 

지방흡입의 재수술 부위 중 가장 많은 부위를 차지하는 곳은 엉덩이 지방흡입이며, 술기가 까다롭고, 웬만해서는 수술 효과를 보기가 어려운 부위이기 때문에 지방흡입 부위 중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부위라고 해요. 특히 엉덩이가 상대적으로 큰 체형의 경우 허벅지 지방흡입 후 엉덩이 크기가 더욱 커 보이며 쳐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엉덩이 재수술이 많은 편이라고 해요. 엉덩이는 여성성을 상징하는 부위이기도 하며, 적당한 볼륨감을 원하는 부위인 만큼, 수술이 많이 이루어지는 부위라고 할 수 있었어요.

지방흡입은 숙련된 의료진과 함께라면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수술입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엉덩이 힙업과 확대 또는 축소에 대해 숙련되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복부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로 이어지는 전체적인 라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술
1. 엉덩이의 애플라인이 만들어 진다. ( 골반 외곽라인이 3자 형태에서 동그란 타원형의 여성형 골반 라인으로 완성 , 힙업 )
2. 엉덩이 하방의 주름이 얕아지면서, 없어지거나, 길이가 짧아진다.
3. 양측 엉덩이 사이의 간격이 벌어진다.
4. 측면에서 볼때 엉덩이의 져짐이 있어서 벡터 방향이 하방으로 향했던 부분이 상방으로 전환된다.
5. 엉덩이 하방보다상방의 볼륨이 상대적으로 증가한다 (지방이식)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 이상 지방흡입만 중점 진료하였으며, 하루에 한 명 수술로 수많은 노하우가 집약된 지방흡입 중점 병원으로서 사이즈 축소(확대)는 물론 볼륨감 있는 체형 교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수술방법은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보다 섬세하고, 정밀하고, 균일하게 하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었어요.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의 경우 진동이 없는 마이크로 카눌라 흡입관을 통해서 의료진이 직접 손으로 핸들링하기 때문에 보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지방흡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지방이식 절개 부위는 엉덩이 하방, 꼬리뼈에 미세하게 절개구를 만들기 때문에 흉터 걱정은 결코 안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최소 절개구로 최대 지방흡입을 해드리며, 작은 절개구를 통한 미세 지방흡입으로서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투메슨트 방식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보다 빠른 회복, 1시간 30분~2시간 정도의 수술시간을 준수하여 마취시간이 길어지는 부담감을 줄인다는 것이 또 하나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수술 후 1~2시간 정도의 휴식시간으로 퇴원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큰 부담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해요.

상담을 받는 과정에서 제일 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가 지방흡입 후 엉덩이가 처지지 않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저 또한 제일 걱정 되는 부분이 엉덩이 처짐이었거든요...  엉덩이 지방흡입 후에는 부피가 감소되므로, 피부가 남아 돌게 되는데, 지방흡입 후 피부가 수축되어 엉덩이가 더 올라가는 경우가 많으며, 힙업 효과로 인해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부분도 기대할 수 있었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전체적인 몸매의 균형을 중요시 하는 지방흡입 중점 병원입니다. 개개인의 전체적인 체형의 밸런스를 생각하고 무조건 지방을 많이 빼준다고 중요한 것이 아닌 세심한 고려를 하면서 일정한 두께로 매끈한 엉덩이 지방흡입이 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지방흡입,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약속 드릴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결과적으로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서 의료진의 상담, 정확한 진단, 실력과 노하우를 살펴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또한 비너스의원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다양한 리얼후기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지방흡입에 관한 정보들로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병원 선택함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비너스의원에 내원을 하여 상담을 받으면서 다이어트로 인해 투자한 금액이면 전신 지방흡입을 받았을 텐데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특정부위 비만은 결국 지방흡입이 답이었어요.

보통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경우 여러 시도 끝에 최후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시고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후회가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병원 선택을 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 비너스의원 스타일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지방이식이 더 궁금하시다면 1:1 맞춤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비너스의원 홈페이지 바로 가기◀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 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지방흡입 중점 병원 비너스의원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032-322-484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 3동 534-5번지 현해 플라자 302호(상동역 6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