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제대로 성공하려면? 부천/인천 지방흡입 알아보기

복부 지방흡입을 알아보시고, 결심하시는 분들은 수술 후 당당해진 모습, 스트레스 받았던 신체 라인의 교정, 볼록 튀어나온 지방이 정리되기를 바라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수술을 진행하십니다. 

복부 지방흡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부위별 가격과 수술방법, 수술 후 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지방량은 어느정도로 뽑는 곳인지 꼼꼼하게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 그저 가깝고 사람이 많은 번화가에 위치한 대형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진행하시기도 합니다. 

우리의 몸은 하나 뿐 이기에, 복부 지방흡입으로 잊혀졌던 라인과 매끄럽고 전체적인 라인을 교정하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알아보셔야 하는 점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복부 지방흡입을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병원을 선택하기에 앞서 중요하게 알아봐야할 점 세가지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방흡입 '중점' 수술 병원 vs 지방흡입'도' 하는 병원

복부 지방흡입은 남녀 모두 지방흡입 관심도가 높은 부위로, 지방흡입을 원하는 가장 흔한 부위이기도 하면서 수술 후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부위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수 많은 성형외과와 병원들을 통해 복부 지방흡입을 쉽게 받으실 수 있으며, 부분 지방흡입과 전체적인 복부 지방흡입 등 받으실 수 있는 부분과 방법 또한 천차만별입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의 만족도는 수술 실력과 수술 후 관리에 있다는 점!

지방흡입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병원이야말로 보다 정확한 지방층의 제거와 원래의 체형을 살린 매끄러운 라인을 기대해보실 수 있고, 타 병원과는 다른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기에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해서도 정확히 대처할 수 있기에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보단, 지방흡입만을 하는 병원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지방흡입만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병원을 추천드리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체형에 맞춘 수술'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인데요.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제거하기 때문에 골격과 근육의 변화를 가져오는 드라마틱한 수술 후 결과를 기대하긴 어렵고,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는 체형 안에서 최대한의 사이즈감소와 체형교정을 기대하실 수 있는 수술 방법 중 하나이기에 보다 꼼꼼하게 체형적인 디자인을 고려한 수술을 진행해야 해요.

16년간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부천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은, 수술 실력은 물론 각 체형 별 수술 케이스들이 존재하며 유방, 엉덩이, 허벅지 등 원통형과 돔 형태의 고유 라인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의 지방만을 빼드립니다. 과도한 지방흡입과 균형적이지 않은 지방제거는 울퉁불퉁한 피부라인, 움푹 파이거나 출혈, 멍의 지속 등 여러 부작용들이 속출할 수 있기 때문에 부위 별 한정적인 양 안에서 최대한 균형을 맞춰 지방흡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체계적인 수술 후 관리

수술 후 뚝딱 하고 바로 아름다운 라인으로 변하는 것을 기대하시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죠. 수술 후 충분한 회복기간과 관리기간을 거쳐야 아름답고 매끄러운 라인을 기대하실 수 있어요. 그렇기에 더더욱 수술 후 관리를 꼼꼼하게 봐주는 병원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만을 진행하기에 수술의 안정성이 보장되며 수술 후 2~3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 난 후 당일 퇴원 및 가벼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해요. 보통 지방흡입 수술 후 압박복을 착용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과정 안에서 병원마다 사후관리가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압박복 착용에 대한 관리 또한 천차만별이기도 하고, 인터넷상의 여러 후기글들을 보며 따라하기도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수술 전 1:1 상담 및 진료를 통해 수술 전 / 수술 후 관리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수술 후 2~3시간의 회복시간 사이에서도 꼼꼼하게 관리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여러 글과 말에 흐트러질 필요 없이 정확한 시기에 체형에 맞는 수술 후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하루, 1주일, 1개월 까지도 원장님의 직접 진료를 통해 초음파를 통한 진료로 눈으로 줄어드는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1개월 진료 전까지 고주파 치료를 통해 수술 후 올 수 있는 부작용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수술 후 결과는 수술 실력과 수술 후 관리에 있습니다. 보다 꼼꼼한 케어와 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라인을 유지하세요.

3. 합리적인 가격

지방흡입 수술을 고려하는 1순위는 바로 '가격' 이지 않을까요.

복부 지방흡입은 우리의 신체중 다른 부위와는 달리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복부 지방흡입을 진행 할 경우 가격의 차이가 다른 부위와는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시다 보면 가격이 제시되어 있는 지방흡입 광고, 이벤트성 후기글이 넘치는 병원 등 여러 병원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지방흡입 수술은 지방층을 제거하기 때문에 수술 후 과도한 체중 증가가 아닌 이상 수술 부위에 살이 찌는 것은 드물다고 해요. 설령 체중이 증가한다 하더라도 수술 하지 않은 부위와는 차이점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기에 수술 전 전체적인 디자인을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수술 후 만족도가 높으실 수 있습니다. 

부분 지방흡입이나 주사로 시행되는 지방흡입은, 보다 저렴한 가격선에서 단기적인 효과를 누릴 순 있지만 시간이 경과하면서 자연스럽게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하게 되어 수술 받지 않은 부위에 신경이 쓰여 재수술을 고려하시거나 전체적인 라인의 부조화인 상태로 지내실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최대한의 라인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수술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만족도가 높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전체적인 복부 부위를 고려하기 때문에 체형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 선 안에서 과도한 비용 지출 없이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체형에 따라 수술 가격이 달라지기에 부천 비너스의원은 가격대가 제시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보다 더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