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으로 뒷 모습이 변했어요

가을이 찾아오려는 듯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가 내리고 난 후에는 정말 선선해질 것 같아요. 선선해지는 날씨만큼 많은 분들이 여름처럼 드러나는 라인보다는 옷태가 나는 라인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살을 뺀다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리 열심히 하더라도 본인이 원하는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 분들도 계시죠.

실질적으로 따져봤을 때, 다이어트는 장기적인 목표를 두고 꾸준히 해야 하는 것이었어요. 조금이라도 느슨해지게 되면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이 찾아오거나 중간중간 정체기까지 찾아오면서 항상 작심삼일의 태도가 되어버리거나 운동을 하지만 결국 체중 감량보다는 건강 유지의 목적으로 변질되기가 쉬웠어요. 

특히 살을 빼고 싶은 부위가 있다면 운동으로 오는 스트레스는 더더욱 클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더 좋은 선택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엉덩이 지방흡입 / 엉덩이 볼륨업'을 선택하고 있어요. 엉덩이 지방흡입을 통해 처지고 주름진 엉덩이 살이 개선되어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힙업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특정 부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전체적인 하체 균형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수술이랍니다.

엉덩이 부위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은 '엉덩이 지방흡입'에 대해 얘기를 나눠보고 싶었어요. 엉덩이 부위는 특히 여성분들에게 있어 고민거리가 될 수 있는 부위인데요. 여성 호르몬 때문에 골반 아래부터 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부위이기 때문에 그렇다네요. 

지방흡입을 고려해볼 때 세 가지를 중점적으로 생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첫 번째는 '제거되는 지방량'이었는데요. 각 부위별 빼낼 수 있는 지방의 양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한정된 지방 안에서 얼마나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을 제거하느냐에 따라 수술 만족도가 다를 수 있다고 해요. 그러므로 병원을 고를 때 수술 방법이나 수술 실력, 상담을 꼼꼼하게 받아보시면서 본인에게 맞는 병원을 선택하실 필요가 있어요.

두 번째는 지방흡입 후 관리였어요. 수술 후 과도한 지방흡입으로 인해 엉덩이의 라인이 부자연스러워져 재수술을 고민하시거나, 수술 후 관리가 막막해서 결정을 못 내리시는 분들이나, 수술 후 부작용은 없으나 수술의 만족도가 낮으신 분들도 있어요. 수술 후 전체적인 라인이 깨지는 것은 대부분 수술 전 꼼꼼한 상담을 받지 못하였거나, 부분 지방흡입으로 다른 곳과의 비율이 어색해지는 경우를 예시로 들어볼 수 있겠네요. 

수술 전 본인의 체형에 맞춘 균형 잡힌 엉덩이 지방흡입을 받아야 엉덩이 라인이 처지지 않고 매끄럽게 올라갈 수 있으며 엉덩이 지방흡입만으로도 전체적인 하체 균형이 맞춰지는 체형 교정의 이점까지도 누릴 수 있어요. 체형적인 불균형을 초래하지 않으려면 전체적인 비율을 고려하는 지방흡입 중점 병원을 찾으시거나 여러 지방흡입 수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함께 상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세 번 째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찾는 것이었어요. 아무리 대형 성형외과나 여러 수술을 같이 겸하는 성형외과여도 지방흡입만을 다루는 병원과는 다른 면이 있을 수밖에 없죠. 지방흡입의 만족은 수술 실력과 수술 전 꼼꼼한 상담으로 이루어진 다는 점 다시 설명드리고 싶어요. 부천에 있는 비너스의원은 16년 동안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병원으로써 각 체형별 여러 수술 케이스들이 존재하여 수술의 실력을 믿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비너스의원은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고 있기에 수술의 안정성이 보장되고, 동시다발적인 수술이 진행되는 병원이 아닌 오직 한 사람에 맞춘 수술을 진행하기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시국에 사람이 많으면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 병원을 찾아가신다면 1:1 정확하고 꼼꼼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겠죠. 

또한 모든 시술 및 수술 후에는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요. 수술 후 부작용이 없다면 좋겠지만 수술을 결정하신다면 부작용에 대한 면에서도 어느 정도 인지를 하고 있어야 하기에 수술 후 더욱 꼼꼼히 관리를 해주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찾으셔야 하는 이유죠.

이처럼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에 대해 맞춤 솔루션을 경험해보실 수 있는 병원을 찾기 드물었어요.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 흉터에 대해서도 고민하시지만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최소한의 절개구로 보이지 않는 곳, 가려지는 부분을 통해 핸드메이드 수술을 진행한다고 하니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옅어지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장점이 있는 이유가 다년간의 체형성형 노하우와 데이터 베이스로 철저한 체형분석이 가능했기 때문이었어요. 엉덩이 지방흡입의 경우 엉덩이만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아니고 전체적인 다리 라인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더더욱 중요한 것이었어요.

가격에 대한 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체적인 다리 라인을 살린 맞춤 지방흡입을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하니, 부천 비너스의원의 더 자세한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볼륨업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지방흡입만 하는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