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숨겨진 복부 라인과 자신감을 되찾고 싶으시다면? 부천 비너스의원

복부는 남녀 모두에게 이슈인 부위이자 가장 빼기 힘든 부위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한번 처지고 살이 찌게 되면 다시 돌아가기에는 수많은 노력과 시간 투자를 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무더운 여름 얇아지는 옷만큼 복부의 살들이 드러나는 것이 스트레스이자 큰 고민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복부 지방흡입'을 알아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복부 지방흡입은 체내에 있는 지방층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로 단기적인 시간 투자를 통해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 중 하나라고 해요. 우리의 몸 안에 있는 지방세포들은 크기만 줄어들 뿐 그 개체수에는 변함이 없는데, 지방흡입을 통해 수술 후 과도한 체중 증가가 아닌 이상 수술 부위에 살이 찌는 것은 극히 드물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복부 지방흡입은 지방흡입 부위 중 가장 흔한 부위이면서 수술 후 만족도가 가장 좋은 매력적인 부위라고 해요. 복부의 경우 다른 부위와는 다르게 넓은 면, 평평한 면이 많기 때문에 지방흡입이 잘 될 수 있고, 골고루 균일하게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매끄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복부 지방흡입 수술, 어느 병원에서 받는 것이 더 이득일까요?


많은 사람들은 번화가에 위치한 성형외과, 사람이 많은 성형외과, 후기글이 많은 성형외과, 가격이 제시가 되어있는 성형외과를 많이 알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지방흡입은 체중감량의 목적이 아닌, 체형교정의 목적을 두고 있다는 사실! 지방흡입 후 원래 가지고 있던 체형이 변한다던지, 근육의 모양이 얇게 변한다던지 등 드라마틱한 변화는 일어날 수 없지만 '지방흡입 후기'만 검색해봐도 드라마틱한 전 후 사진들을 많이 보게 되어요.

포토샵으로 조작된 수술 전후 사진들을 우리가 일일이 걸러낼 수 있을까요? 올바른 병원을 찾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클릭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 수술 전후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흡입을 고민하시거나 결정하셨다면 우선 가장 먼저 알아보셔야 할 것은 '지방흡입 중점 병원'이었어요. 지방흡입만을 다뤄오는 병원과 그렇지 않은 병원의 수술 실력 차이는 정말 천차만별이겠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병원은 부천에 있는 비너스의원인데요. 이곳은 16년 동안이나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중점 진료 병원이기에 수술의 실력을 의심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 

특히나 엉덩이/유방과도 같은 우리 몸의 곡선을 담당하고 있는 까다로운 부분도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핸드메이드로 지방을 빼내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기에 더더욱 정교한 지방흡입술로 매끄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또한 지방흡입 전 후 사진도 타 병원에서는 볼 수 없는 솔직하고 객관적인 사진들 뿐이었어요. 조작 없는 전 후 사진을 올리면서 수술에 대한 당당함이 느껴졌고,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했어요.

또한 이곳은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는 병원'으로 소수의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환자분의 체형에 맞추어 정교한 수술을 진행하여 수술의 안정성 또한 보장되고, 오롯이 본인에게 맞춘 1:1 서비스 또한 누려볼 수 있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었어요. 사람이 많을수록 정신도 없고, 수술 후 관리에 대해서도 정신없이 설명을 듣거나 까먹을 수 있지만 이 병원은 1:1 수술 및 진료 이기 때문에 걱정 없었어요. 

수술 후 조용한 1 인실에서 본인의 회복 속도에 맞춘 회복시간을 2~3시간 정도 갖고 나면 당일 퇴원이 가능했고, 일상생활 또한 무리 없이 지낼 수 있다고 하니 바쁜 시간을 내어 수술을 결정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수술 가격에 대한 면에서도 타 병원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곳은 가격이 제시되어있지 않아요. 그렇기에 가격만 알아보신다면 아마 정확한 금액을 듣지 못하실 거 같아요. 이렇게 하는 이유는 본인의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받아야 시간이 지난 후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 라인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데요.

가격이 제시된 부분 지방흡입을 받게 된다면 단기적으로 바라봤을 땐 가성비 좋게 효과가 클 수는 있어도 시간이 지나면 수술 부위와 차이가 생기게 되면서 결국 재수술을 고민하시거나  불균형 비만을 초래하여 더 큰 스트레스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부천 비너스의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라면 저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수술 전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상담, 원장님의 직접 진료를 통해 본인의 체형을 알고 꼼꼼한 진료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디자인을 정해 수술을 진행할 수 있어 과도한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합리적인 선에서 예쁜 라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수술 전 상담 시간 / 진료 시간을 합치면 꽤나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우리의 몸은 하나이기 때문에 한번 결정한 수술인 만큼 정확한 진료와 꼼꼼한 상담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만족은 수술의 결과에서 오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더 자세한 복부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무더운 여름, 숨겨진 복부 라인을 되찾으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계절을 마음껏 즐겨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