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 만병의 원인 비만 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부천/인천 지방흡입] 만병의 원인 비만 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비만증이란 몸에 여분의 지방이 지나치게 축적되는 상태를 말하는데 과식의 원인이 가장 큽니다. 지나친 과식이란 일시적인 대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하루에 소비하는 소요 에너지 보다도 많은 것을 먹는 것이며 이것이 축척이 되면 지방이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체질량지수(Body mass index: 체중(kg)을 신장(m)의 제곱으로 나눈 값)가 25이상이면 비만으로 정의한다. 서양인은 30 이상이며 인종 간의 차이를 고려하여 우리나라에서는 25 이상을 비만으로 정의하나 이 기준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은 있습니다. 

비만증은 뇌출혈, 심장마비, 고혈압, 당뇨 등 만병의 원인이 됩니다. 사망과 관련된 원인 1위인 혈관관련 질환은 비만으로 인해 생긴다는 사실 잊어서는 안되며 건강한 삶의 질을 높이는 삶을 위해 만병의 원인은 해결하셔야 합니다.

비만의 원인이 여러가지 있지만 이제는 우리나라도 의학적으로 비만이 생활 습관에서 오는 것이 아닌 '질환'이라는 인식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비만도가 높은 나라 중 미국은 비만을 심각한 사회 문제로 인식하여 수술적 치료로 비만을 치료하는 사람이 많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보험 적용을 하는 등 높은 비만율로 개선하는 방법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대로 비만을 단순한 생활 패턴의 오류로 보며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비만으로 인한 건강상의 위험은 물론이고 정신적으로도 자신감의 상실과 더불어 본인의 체형에 대한 스트레스 등으로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적극적으로 인식하고 이해하여 개인적인 관리와 더불어 사회적으로도 비만을 동정이나 비난의 시선으로 보는 대신 치료받아야 할 '질환'의 일부로 보고 치료를 위한 지방흡입 수술 등을 긍정적인 시선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만을 해결하는 방법은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적 요법으로 위를 절제한다든지 위를 묶는 베리아트릭 수술이라는 방식도 있지만 이러한 수술적 요법 이외에도 지방흡입 수술을 고려해 보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이어트에 내성이 생겨 다이어트가 어렵거나 과도한 체형으로 인해 운동 활동이 어려운 경우 저희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 수술을 권해드립니다. 이런 분들이 일단 지방흡입을 통해 지방조직이 제거되면 신체의 기본 에너지 사용이 줄어 식욕이 더 적어지고 신체의 유동성이 좋아져 신체활동을 더 활발히 할 수 있어 다이어트를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비만의 해결을 위해 지방흡입이 필요한 이유는 높은 산을 힘들게 올라갔다가 가까스로 정상에 섰으나 너무 지쳐서 다이어트를 포기해 버리는 요요현상보다는 엘리베이터로 쉽게 정상에 올라가서는 힘이 들지 않게 하산할 수 있듯이 지방흡입 후에 더 쉽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지방흡입은 체형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인체의 건강에 해가 될 정도로 과도하게 축적되어 있는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지방조직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인슐린 내성(insulin insentitivity)을 줄임으로서 당뇨병이나 고혈압을 예방하고 고지혈증으로 인한 심혈관질환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건강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의 개선으로 건강한 삶과 질 높은 아름다운 삶을 가꾸며 사는건 어떨까요?

 

네이버 지도

부천시 상동

map.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3동 534-5번지 현해프라자 302호 ☏032-322-4845 비너스의원

▶▶비너스의원 홈페이지 둘러보기◀◀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