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늘어진 팔뚝 지방, 팔 지방흡입으로 해결하기

늘어진 팔뚝 지방, 팔 지방흡입으로 해결하기

팔뚝, 팔 지방흡입

팔은 지방흡입 수술에 의해 가장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을 가져다주는 부위예요. 팔 부위의 지방은 운동으로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지방흡입을 많이 하는 부위이기도 해요. 대부분의 여성은 남성 같은 근육질의 팔을 원하지 않겠죠? 굵고 통통한 팔은 상체를 더 뚱뚱해 보이게 하지만, 가늘고 얇은 팔은 몸을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하여 여성스러운 모습이 연출되기도 해요. 움푹 파이거나 울퉁불퉁 부작용 없이 늘어짐 없는 균형 잡힌 팔뚝의 변화로 여성스러운 팔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원과 함께하여 성공하는 지방흡입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수술 후 1주일의 결과 사진이에요. 두꺼워진 팔뚝만큼 살이 처지신 분들은 처진 팔뚝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실 거예요. 수술 전, 후의 사진을 보게 되면 두꺼우면서 축 늘어진 모습에서 사이즈 감소와 함께 탄력이 생긴 모습이 눈에 보이는데요. 팔뚝의 사이즈 감소만으로도 상체가 훨씬 부드럽고 여성스럽게 보여요. 1주일의 경과에서도 이렇게 효과가 좋은데 앞으로의 부기 감소와 사이즈 감소가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측면의 모습도 사이즈가 줄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완전한 지방제거로 개인에게 맞는 균형 잡힌 상체 라인으로 변화가 되었어요. 차렷 자세를 했을 때 볼록 튀어나오는 팔뚝살로 인해 팔이 더욱 커 보여 속상할 때가 많은데요. 팔뚝 바깥쪽, 안쪽 지방층을 제거함으로써 자연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팔의 모습으로 변화한 라인을 확인할 수 있어요.

팔, 팔뚝 지방흡입 압박복 착용 모습

지방흡입 후에는 체형을 탄력적으로 잡아주어 팔뚝의 부기나 통증을 완화시키고 라인의 보정을 위해 수술 직후에는 압박복을 착용해요. 수술 직후의 압박복 착용 모습이에요. 수술 후 1일 정도는 투메슨트 용액과 소량의 혈액이 섞여 나오기 때문에 흡수패드를 착용하고 다음날 내원하셔서 원장님께서 직접 소독, 압박복 착용, 관리요령 등의 진료를 받으신 후 압박복만 착용해요.

팔, 팔뚝 지방흡입 지방량

출혈이 적고 빠른 시간 안에 순수 지방세포만을 흡입해야만 멍이나 부종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결과 또한 좋아요.

하루에 완성되는 마법같은 효과! 라인의 변화와 늘어짐 없는 탄력, 울퉁불퉁하거나 움푹 파이는 부작용 없는 안전한 팔, 팔뚝 지방흡입으로 예쁜 팔 라인 완성해봐요. 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부위별 팔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기]

***위의 사진들은 수술 전 당일, 수술 후 1주일의 경과를 촬영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