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두둑해진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복부 지방흡입

두둑해진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복부 지방흡입

뱃살 지방 제거, 복부 지방흡입으로 해결!

코로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줄면서 뱃살이 두둑해진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복부에 살이 찌셨다면 몸의 '건강 적신호'로 받아들여야 해요. 뱃살은 체내에 각종 염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성인병 위험을 높이는 원인이 된다고 할 수 있어요. 갈수록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고도의 비만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심각한 사회적 이슈가 되어가고 있어요. 특히 여성분들 같은 경우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 수치 변화로 체중관리가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살이 찔 때 체지방이 골고루 분산이 되어 찌는 분들은 별로 없어요. 유독 살이 찌는 부위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체형을 가꾸기에 있어서 사실 굉장히 힘든 일이에요. 우리의 몸은 원하는 한 부위만 체중 감량을 이끌 수 없다고 해요. 특히 부위 체중 감량이 이루어진다면 신체적인 불균형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들어요. 

복부 지방흡입은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ㆍ운동, 다이어트, 식이요법을 해도 뱃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                                                                                                  ㆍ체형에 비해 복부만 볼록하게 나온 경우                                                                                                                                ㆍ특정 부위의 지방을 빼고 싶은 경우

뱃살 지방제거를 위한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미의 기준도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요즘 시대의 흐름은 건강하고 볼륨감 있고 균형 있는 몸매를 선호하고 있다고 해요.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얻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이어트는 우리의 의식주 안에서 가장 밀접한 관례로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다이어트, 운동, 식이요법으로 원하는 특정 부위의 지방만 쏙 빠진다면 좋겠지만 피나는 노력을 해도 분명 한계는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이 어려우며, 우리 몸은 항상성이 있어 현재 상태를 유지하려고 하는 성질 때문에 조금만 방심하더라도 자꾸만 원래의 찐 상태로 돌아가려고 해서 쳇바퀴처럼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아요.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지방흡입 외에는 뚜렷한 방법은 없어요. 실제로 체중이 늘어난 것을 실감하는 분들이 많아지며, 성형 중에도 지방흡입이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술로 지방흡입술이 부상하는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세요? 지방흡입 수술의 갖고 있는 장점 때문에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체내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들을 제거하는 안전한 수술이면서 다이어트나 운동요법에 비해, '빠른 시간 내에 원하는 부위의 몸매 성형이 가능하다'라는 관점 이외에도 이러한 중요한 장점이 있어요.

뱃살 지방제거를 위한 복부 지방흡입 수술 후

지방흡입의 장점은?

(1) 지방흡입을 하면 피부와 근육 사이에 있는 지방층이 제거되어 수술 후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쳐질 것이라는 생각하기 쉬워요. 그러나 이와는 반대로 지방흡입 수술 후에는 피부가 오히려 탄력을 갖게 되고, 수축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과도한 지방조직의 축적되어 있으며 피부까지 쳐져서 늘어진 분들 조차도 수술 후 피부의 늘어짐이 수축을 일으켜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미용적으로 효과를 보여 피부 처짐이 없어요.

(2) 다이어트나 운동을 통한 체중 감량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요. 그래서 몸의 체중이 감량이 되지만 지방흡입은 지방세포 자체를 없애는 수술이에요. 따라서 지방흡입 후 체중 증가가 없는 한 다시 살이 찌지 않아요. 그러나 수술 후 적절한 체중관리에 실패하여 체중이 증가했을 경우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지므로 살이 쪄 보일 수도 있어요. 그러나 수술하지 않는 부위보다는 상대적으로 지방세포가 적으므로 적은 양의 살이 축적이 돼요. 결론적으로 지방조직이 충분히 제거되었다면 지방흡입 후에 요요현상은 발생하지 않아요.

(3) 비만이신 분들은 힘들게 체중 감량을 했더라도 결국에는 지쳐서 체중을 유지하는데 실패하여 오히려 상활이 더 악화되는 요요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를 보게 되는데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라인으로 성공한다면,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여유가 있어서 쉽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고 유지하기 쉬워져요.

(4)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게 되면, 우선 얼굴의 지방이 제거되고 가슴도 작아질 수가 있는데 어느 정도 몸매의 개선을 이루었지만 원하지 않는 부위의 지방이 제거되어 뜻하지 않는 불균형 몸매를 초래할 수 있겠죠?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다이어트로 인하여 얼굴 피부의 지방이 감소하여, 피부 탄력이 감소하고 늘어지고, 쳐지게 되어 나이가 들어 보여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아요. 지방흡입은 이러한 현상없이 제거하고 싶은 국소적인 지방 축적 부위만을 수술적으로 제거함으로써 다른 부위의 변화 없이 아름답고 균형감 있는 체형으로 변화할 수 있어요.

뱃살 제거를 위한 복부, 등 지방흡입 수술전, 후

부천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은 16년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로 체형 성형만을 고집해 왔으며, 많은 체형 성형의 다양한 케이스가 있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확한 맞춤 진단과 지방흡입을 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안정적인 방법의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으로 체형별에 따라 균일하게 지방을 남기면서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려요. 하루에 한명 수술만 고집하였으며, 평균 2시간을 넘지 않는 수술 시간을 준수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진동이 없는 마이크로 카뉼라 흡입관을 통해 의료진이 직접 손으로 핸들링을 하며, 주변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흡입함으로써 정교하고 섬세하게 울퉁불퉁함이 없는 매끄러운 지방흡입이 가능해요. 따라서 수술 시간이 짧아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며, 안전하면서도 출혈과 멍이 적고 수술 후 1-2시간의 휴식만 취하신다면 퇴원이 가능해요. 위의 수술 전 사진과  수술 후 1주의 경과 사진을 보면 출혈로 인한 멍이나 붓기가 없어서 회복이 굉장히 빨라요.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자세히 알아보기

'한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합니다.' 비용 투자를 했을 때엔 비용이 아깝지 않은 합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해요. 지방흡입의 방법은 같을지 몰라도 수술 결과의 차이는 분명히 다르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떤 의료진이 지방흡입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천지차이가 날 수 있으며, 결론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건 좋은 병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발품을 팔아 그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고 본인의 체형에 맞는 정확한 수술 범위를 결정하는 것이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010-2353-4845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