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무거운 다리에서 해방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두꺼웠던 허벅지 사이즈 줄이고 자신감 되찾기

여자라면 한번쯤 연예인들을 보면서 어떻게 허벅지 사이가 저렇게 틈이 있지? 라고 생각해보셨을거예요. 아무래도 허벅지는 가장 사람들의 눈에 띄는 부분이기도 하고, 지속적인 운동을 한다고해도 원하는 만큼 한번에 허벅지 사이즈를 줄이는 일은 어렵거든요. 여성분들의 허벅지 고민이 끝이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하체에 지방이 축적되기 때문이예요. 심지어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분들도 허벅지만큼은 정말 빠지지않아서 허벅지는 운동으로 가꾸기가 어렵다고 말하시고는 해요. 내 두꺼운 허벅지, 언젠가는 빠지겠지 생각하면서 상상만 하지말고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가벼워 질 수 있어요^^

허벅지 안쪽살 승마살 지방흡입 수술 당일 모습
허벅지 안쪽살 승마살 지방흡입 수술 후 1주 경과 모습

허벅지 지방흡입을 한 뒤 1주일이 경과된 모습이예요. 불균형한 울퉁불퉁한 허벅지 라인에서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후에는 밸런스가 맞는 울퉁불퉁하지 않는 균일한 라인의 하체가 되었어요. 앞쪽에서 봐도, 뒤쪽에서 봐도 허벅지 라인이 일자로 떨어지고 허벅지 틈이 생긴 걸 확실히 보실 수 있어요.

허벅지 안쪽살 승마살 지방흡입 수술 당일 모습
허벅지 안쪽살 승마살 지방흡입 수술 후 1주 경과 모습

허벅지 지방흡입은 주위와의 경계처리를 할 필요가 없어서 최대한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수술 중 하나인데요.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탄탄한 허벅지로 변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또한 허벅지 지방흡입은 주름이 있는 쪽에 최소한의 절개를 하기 때문에 수술 후 흉터 걱정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무거운 다리에서, 건강미를 뿜뿜 내뿜는 자연스러운 다리 미인으로 변신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위의 사진은 수술 당일, 수술 후 1주의 경과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문의전화) 010-2353-4845
지방흡입/지방이식 공식 홈페이지 https://myvenus.co.kr/wel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