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으로 D라인 탈출하기!

복부 지방흡입으로 D라인 탈출하기!

복부, 뱃살 지방흡입

앉으나 서나 볼록 튀어나온 뱃살, 그리고 옆구리살. 배에 힘을 주고 다니는 것도 한계가 있기에 뱃살에 대한 스트레스는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고 있어요. 특히, 뱃살은 남녀를 불문하고 가장 눈에 잘 띄는 부위 중 하나라서 사람을 더욱 둔해 보일 수 있게 만들기 마련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뱃살에 대한 고민은 지울 수 없는 걸 지도 모르겠네요.


젊었을 때에는 날씬한 체형으로 뱃살 걱정해본 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나이를 먹으면서 슬금슬금 생기는 얄미운 옆구리살과 뱃살은 어찌할 수 없으셨을 거예요. 일반적으로 이런 복부 부위의 살을 빼는 일은 운동과 다이어트로는 조금 힘이 들기 때문에 복부지방흡입을 문의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D라인에서 S라인으로 쉽고 안전하게 가는 방법인 복부, 뱃살 지방흡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복부, 뱃살 지방흡입 수술 전, 후 효과

전체적으로 지방이 있으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늘어짐까지 있는 경우예요. 허리 라인과 올록볼록해 보이는 D라인을 여성스러운 S라인으로 변화하고 싶어 하셨어요.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뱃살 지방흡입으로 눈에 띄게 허리 라인이 감소되었으며, 옆구리와 D라인으로 불룩하게 튀어나온 모습 또한 슬림하게 변화되었어요. 피부가 늘어져 하복부에도 깊은 골 주름이 졌는데 감쪽 같이 사라진 모습이에요.

복부, 뱃살 지방흡입 수술 전, 후 효과

수술 후 늘어진 피부의 수축이 발생하여, 피부 절제 없이도 피부의 처짐이 없이 몸매가 만들어 질 수 있어요. 지방흡입을 통해 완전한 지방 제거가 되었다면 요요현상 없이 복부 부위에 살이 찌지 않아요. 피부의 수축으로 인하여 늘어진 피부가 올라 붙어 늘어진 피부 없이 지방들이 정리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요. 짱이쥬~

복부, 뱃살, 옆구리 지방흡입 수술 전, 후 효과 

복부, 뱃살의 지방흡입을 선택할 때에는 안전성이 고려되어야 해요. 복부 지방흡입에 대하여 많은 경험이 있으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병원에서 시술되어야 하며, 이는 아무래도 복부 지방흡입의 경우 합병증이나 부작용의 위험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에요. 아랫배, 윗배, 옆구리, 유방하부, 등을 모두 포함하는 원통형의 복부 지방흡입부터 필요한 부위만을 시술하는 포인트 복부 지방흡입, 안전하게 투메슨트 지방흡입 방식으로 최대 2시간 전의 빠르고 완전한 지방 조직을 제거할 수 있는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은 출혈의 위험성이 적고, 수술 후 1-2시간의 회복 시간을 거친 후 퇴원이 가능한 더욱더 안전한 지방흡입이에요.

다양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지방이식 알아보기

개인에 따라 지방 축적의 부위가 다양하므로 부위별, 체형별로 자신에게 맞는 지방흡입을 선택하셔야 하며, 좋은 병원을 만나야 불필요한 수술을 피할 수 있어 과도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가 확실한 지방흡입으로 재수술이 필요 없이 진행하실 수 있어요.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뱃살 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010-2353-4845로 연락 주세요.

*** 위의 사진들은 수술 당일, 수술 후 1주의 경과를 촬영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