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으로 팔의 일자 라인 만들기

팔뚝 지방흡입으로 팔의 일자 라인 만들기

자연스럽고 예쁜 일자 팔, 연예인 부럽지 않아요.

일자 라인 팔을 가지고 싶지만, 운동만으로 가녀린 팔을 가지기는 쉽지가 않아요. 특히나 팔뚝살과 겨드랑이 살이 합쳐지면 더욱 팔뚝이 부해 보이고 두꺼워 보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을 하는 부분이에요. 연예인들의 가느다란 팔을 보면서 '어쩜 저렇게 팔뚝이 가녀릴까?' '겨드랑이가 어떻게 저렇게 쏙 들어갔지?'라는 대화도 심심찮게 들어볼 수 있는 거 같아요. 그만큼 전체적인 팔 라인에 대해 고민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으시다고 생각해요. 

코로나로 미뤄졌던 결혼 일정을 잡느라 바쁜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나 11월에는 웨딩페어도 있는 만큼 예비신부들의 관리가 본격적으로 들어가는 달이에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의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팔 라인, 팔뚝 지방흡입으로 예신 관리! 늦지 않게 받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살, 겨드랑이 지방흡입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여성스러운 팔 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모습

한 달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내원하셨던 30대의 여성분이세요. 가슴에서부터 무릎까지 몸매가 드러나는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드레스를 꼭 입고 싶다고 하셨어요.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는 날씬하지만 통통한 팔로 상체를 글래머스러한 여성스러움이 아니라 통통한 상체형의 모습이셨어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의 모습과 비교해 보면, 슬림해진 팔뚝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어요. 겨드랑이도 지흡을 함께 해주어 겨드랑이 부분까지 쏙 들어가서 더욱 시원해 보이고 시원해 보여요. 팔의 전체적인 사이즈가 균일하게 줄어든 모습이 상체에서 여성미가 팡팡 뿜어지게 느껴지네요.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모습

뒷모습을 보니 겨드랑이 부분의 지방이 얼마나 눈에 띄게 감소가 되었는지가 보이시죠? 본연의 자연스러움은 물론, 매끄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팔 라인으로 바뀌었어요. 단기간의 다이어트로는 이런 효과는 절대 기대 못하겠죠?  여성의 상체를 더욱 여성스럽게 보이게끔 하는 각이 팔과 등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90도에 가까울수록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조되는데요. 팔뿐만 아니라 필요시에 등 지방흡입을 함으로써 상체의 전체적인 사이즈 감소와 슬림하고 아름다운 뒷모습으로 더욱 강조할 수 있어요. 

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모습

측면의 모습이에요. 유행하는 다이어트와 경락으로 사이즈 감소의 효과를 노력하셨지만 멍만 들고 효과가 없으셨었는데요. 군더기 없이 팔뚝의 지방이 확실하게 제거되어 슬림해졌어요. 또한 팔꿈치 라인의 변화가 보이시나요? 팔꿈치 위로 툭 하고 튀어나와 있던 지방이 제거되어 더욱 깔끔하게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바뀌었어요. 비너스의원은 겨드랑이의 최소 절개로 팔꿈치까지 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흉터의 노출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어떠세요? 확실히 티아라보다 더 반짝이는 라인이 되지 않았나요? 전체적인 팔의 라인을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과 예쁜 일자라인의 팔로 변화해 보세요. 

팔, 겨드랑이 지방흡입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까지 팔뚝 지방흡입에 대한 효과를 함께 확인해 보셨는데요. 특별한 날, 더욱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사해줄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에 대해 언제든지 010-2353-4845로 연락 주세요~

** 위의 사진들은 수술 전 당일, 수술 후 한 달의 경과를 촬영한 사진이에요.

[관련 글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