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두꺼운 팔뚝 콤플렉스 없애는 팔 지방흡입

두꺼운 팔뚝 콤플렉스 없애는 팔 지방흡입

팔 지방흡입으로 슬림한 팔뚝 라인 만들기!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팔뚝살... 몸무게는 큰 차이가 없는데 상대적으로 덩치가 커 보이고 뚱뚱해 보여 옷을 입을 때면 자신감마저 상실해 버리게 하는 두꺼운 팔뚝살들, 이대로 포기하고 큰 떡대를 가지고 살기에는 예쁜 옷들이 너무 많잖아요. 그럼 팔뚝살을 쉽게 빼는 방법은 없을까요?! 팔뚝은 지방흡입 수술에 의해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을 가져다주는 부위 중 하나이며, 팔 부위의 지방은 운동으로는 잘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팔뚝 지방흡입은 팔뚝살을 빼기에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사진(일주일 경과)

20대의 여성분으로 체형에 비해 두꺼운 팔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하셨고, 운동도 해보고 다이어트도 해봤지만 늘어짐만 생길 뿐 다른 부위의 지방이 빠져서 내원해 주셨어요. 수술 전, 수술 후 일주일의 경과 모습이에요. 약간의 노란 멍기가 있지만 사이즈 감소의 효과가 뛰어나죠?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사진(일주일 경과)

같은 체형이더라도 팔뚝의 사이즈로 상체가 더 커 보이고 부해 보였는데 팔뚝살의 감소로 여성스러운 팔 라인으로 변화하였고 상체가 여성스럽게 변화하였어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사진(일주일 경과)

지방흡입 수술 후에도 팔뚝의 늘어짐 없이 탄력적으로 사이즈 감소가 눈에 띄어요. 자연스러운 직선화 라인으로의 변화와 팔꿈치의 지방흡입으로 팔꿈치 돌출 부분이 제거되어 자연스러운 팔 라인이 여성스럽게 보여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사진(일주일 경과)

겨드랑이 앞과 뒤의 지방흡입으로 몸과 팔 부분의 경계가 슬림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겨드랑이와 팔 전체의 집중화된 지방을 제거해서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팔 라인으로의 변화 성공적이죠?^^ 이젠 예쁜 옷 입고 예쁨미 뿜뿜하면 될거 같아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예뻐지는 팔뚝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링크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드

지방흡입 경력 18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