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작용 없는 유방축소로 가슴 사이즈 줄이기!

부작용 없는 유방축소로 가슴 사이즈 줄이기!

큰 가슴 고민하지 마세요! 유방축소로 가볍게!

여자를 상징하는 가슴은 아름답기도 하고 때로는 섹시함이 강조되기도 하죠. 하지만 개인별 체형에 맞는 가슴이여야 그 아름다움은 더해지는데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유방축소로 가슴축소하고 예쁜 체형은 물론 무거웠던 유방의 무게를 덜어버리고 가벼워진 어깨로 자유로워져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슴, 유방축소 전, 후 경과 모습(일주일의 경과)

유방축소, 가슴축소 수술 전, 후의 모습이에요. 울퉁불퉁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예쁘게 축소되었어요. 유방축소 후 가슴 피부가 수축이 되어 처짐이 없이 업이 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약간의 멍이 든듯하지만 통증이나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어요.

가슴, 유방축소 전, 후 경과 모습(일주일의 경과)

유방축소로 수술 후에는 유방의 전체적인 모양은 해치지 않으면서 사이즈가 확실하게 감소된 변화가 보이시죠? 유방의 예쁘게 사이즈 감소가 되어 상체가 부각되어 보이지 않아요.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에 절개구를 내어 수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생길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가슴, 유방축소 전, 후 경과 모습(일주일의 경과)

유방 선의 길이가 짧아진게 보이시나요? 사이즈가 이렇게 감소가 되다니! 한결 가벼워 보이네요. 유두의 방향도 아래의 방향에서 유방축소와 함께 업이 되어 유두의 방향이 위로 올라간 변화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엉덩이지방이식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힙업 된 엉덩이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링크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

지방흡입 경력 18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