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걸그룹 부럽지 않는 뼈팔! 팔뚝 지방흡입

걸그룹 부럽지 않은 뼈 팔! 팔뚝 지방흡입

뼈팔로 여리여리한 상체핏 만들기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한 니트와 두꺼운 외투를 입어 보온을 유지하려고 하는데요. 자칫 잘못하면 두꺼워 보일 수 있는 팔 라인으로 고민을 하게 돼요. 그리고 팔뚝살도 팔뚝살이지만 겨드랑이 같은 경우에도 다이어트로 슬림한 라인을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더욱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여성들의 고민! 팔뚝살과 겨드랑이를 슬림하게 할 수 있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슬림한 뼈 팔 만들기! 팔뚝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비너스의원의 뼈팔 만들기
"팔뚝은 운동으로는 슬림한 라인을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팔 지방흡입 수술에 의해 가장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을 가져다주는 부위예요. 다이어트와는 달리 수술 후에는 늘어진 팔뚝의 피부가 수축이 발생하여 미용적인 효과를 낼 수 있어요." 

팔, 팔뚝 살 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30세의 여성분으로 상체에 비해 팔뚝살이 축 늘어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몸에 비해 팔뚝에 지방이 많은 편으로 팔 지방흡입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던 분이에요. 팔뚝 지방흡입 후 팔뚝살로 인해 늘어졌던 피부가 수축이 되어 탄력 있는 슬림한 팔 라인으로 변화하였어요.

팔, 팔뚝 살 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측면의 모습을 확인해보면, 유독 팔이 두꺼운 걸 확인 할 수 있어요. 팔뚝 살의 사이즈 변화 만으로도 어깨라인은 물론 상체가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변화가 있어요. 

팔, 팔뚝 살 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뒷모습인데요. 팔 지방흡입 전 사진을 보면 팔뚝 살의 늘어져 팔뚝이 굵어 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없었는데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팔을 보면, 군살이 제거되어 자연스럽고 슬림한 팔뚝으로 개선이 되었어요. 연예인 부럽지 않은 뼈 팔로의 변화! 너무 부럽쥬?^^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뼈 팔 만들기! 팔뚝 살 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슬림한 팔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링크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드

지방흡입 경력 18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