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지방 빼고 잘록한 개미허리 되기!

복부지방 빼고 잘록한 개미허리 되기!

복부지방, 뱃살 지방흡입으로 개미허리 만들기

뱃살이 나오고 옆구리살이 돌출되면 옷맵시가 좋지 않고 특히나 몸매가 드러나게 되는 옷을 입을 때는 더욱 신경이 쓰여 입지 못하죠. 복부지방의 경우에는 먹는 음식의 양이 줄면 몸에서 위험을 감지하고 에너지를 축적하기 위해 복부에 살을 더 많이 쌓는다고 하니 여간 복부살을 빼기란 어려운 일인 거 같아요. 또한 잘록한 허리라인을 좌우하는 옆구리살들은 정말 마지막에 빠지는 살들인데요. 빠지지 않는 복부지방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비만 탈출! 뱃살, 옆구리 지방흡입으로 개미허리 만들어 봐요~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수술 전,후(한달 경과)

정면의 모습이에요. 복부지방과 옆구리살이 골반 사이즈와 비슷하여 여성스러운 체형이 아닌 통자형의 모습이었는데요. 옆구리를 포함하여 복부 지방흡입 수술 후  잘록해진 허리라인과 뱃살지방이 매끈하게 사라져서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개미허리로 변화하였어요.

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수술 전,후(한달 경과)

뒷모습을 보면 수술 후 잘록해진 허리라인을 볼수 있어요. 두텁고 여성스러운 허리 라인이 없었는데 지방층이 사라지고 예쁜 허리라인으로 변화하였어요. 뒤태의 라인이 아름다워졌죠? 

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수술 전,후(한달 경과)

측면의 모습이에요. 수술 전과 수술 후의 모습을 보면 큰 변화가 한눈에 보이시죠? 수술 전 튀어나온 복부지방이 뱃살과 옆구리의 지방흡입 수술 후 사이즈 감소가 되었어요. 이제는 누구도 부럽지 않은 잘록한 복부! 개미허리로 자신 있게 어떤 스타일도 소화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드

지방흡입 경력 18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