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가느다란 라인으로 변신

팔뚝 지방흡입 가느다란 라인으로 변신

팔뚝 지방흡입으로 기느다란 팔 라인 만들어보아요

아무리 노력을 해도 빠지지 않는 팔뚝살. 이렇게 두꺼운 팔뚝 부위를 어떻게 빼야할지 고민해오신 분들이 부천 비너스의원 팔뚝 지방흡입을 통해 체형개선을 하고 있는데요. 팔뚝,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이중턱 부위는 다이어트나 식이조절로 쉽사리 뺄 수 없는 부위일뿐더러 체중감량에 성공하였다 하더라도 위와 같은 부위는 빠지지 않는 경험을 많이 해보셨을거에요. 고민끝에 부천비너스의원 팔뚝지방흡입을 알아보고 수술을 결정하셨는데요. 지방흡입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력이 있어야 하는 난이도가 있는 수술이기 때문에 다방면에서 알아보고 병원을 선택하셔야 해요. 그럼 지금부터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팔뚝 지방흡입을 받으신 환자분의 사진을 보도록 할게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사진 (1개월 경과)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1개월 경과)

본원에서 팔뚝 전체 원통형 지방흡입을 받으시고 1개월이 경과된 이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수술 전에는 팔뚝살이 처져 곡선진 형태를 띠고 있네요. 환자분께서도 이렇게 축 처진 팔뚝살이 개선되기를 기대하셨어요. 수술 후에 모습을 보시면 축 처져있던 팔뚝살이 전부 제거되어 가느다란 일자 팔 라인을 가지게 되셨답니다.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1개월 경과)

팔꿈치까지 처진 팔뚝살이 보이시죠? 수술 후에는 팔꿈치까지 지방층을 일정하게 지방흡입하여 균형감있는 일자 팔 라인이 드러나고, 팔뚝 사이즈의 감소로 인해 상체가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얻으셨어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1개월 경과)

측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수술 전에는 팔뚝살이 눌려 퍼지면서 부해보이는 형태였다면 수술 후에는 일자 스트레이트 라인을 가지게 되셨네요. 여성분들이 많이들 부러워하시는 뼈팔이 되셨어요.~ 가느다란 팔 라인을 갖게 되시면서 동시에 상체라인도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나타나보여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후(1개월 경과)

뒷모습으로도 확인해 볼 수 있는 팔뚝 사이즈의 차이가 느껴지시죠? 이렇게 환자 본인의 체형에 맞춰 팔뚝 지방흡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환자분께서 보다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오지 않나 생각들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은 하루 단 한명의 환자만 수술하여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해요. 지방흡입 경력 18년 이상의 베테랑 의료진이지만 항상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환자분들을 대하고 있답니다.

지방흡입 후 나온 지방량

수술 후 나온 지방량이에요. ^^ 놀라울정도로 많은 양의 노오란 지방이 보이네요. 이렇게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지방량을 체크함으로서 투명하게 수술 결과를 공개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타 병원 포토샵 조작 예시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