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여리여리한 하체라인 가지고 싶다면? 허벅지 지방흡입

여리여리한 하체라인 가지고 싶다면? 허벅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아름답고 섹시한 각선미 가져보기

두꺼운 허벅지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허벅지가 두꺼우면 남성스러워 보일 뿐만 아니라 다리 길이도 전체적으로 짧아 보이기 때문에 굵은 허벅지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이 많아요. 내 마음처럼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살. 부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알게 된다면 고민 해결이에요!

허벅지 지방흡입에도 여러가지 부위가 존재하는데요. 의학적인 부위 설명으로는 허벅지 바깥쪽, 안쪽, 전측, 후측, 하외측 엉덩이, 무릎안쪽까지 있어요. 그중 오늘 보여드릴 수술 환자분은 안쪽 허벅지 살때문에 고민이 많으셨다고 하셨는데요. 전체적으로 날씬한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하체, 특히 허벅지 안쪽살이 집중적으로 찐 상태이셨어요. 허벅지 안쪽살이 많으면 생리때나 여름철에 땀이 차기 쉽고 답답하며 걸어다닐때 서로 살이 닿아 쓸리고 아프기도 하며, 심한 경우 피부 마찰로 인해 검게 변색이 되는 부위에요. 계속 방치한다면 너무 불편하셨겠죠? ㅜㅜ 그럼 수술 전후사진을 함께 보러 가실까요~

허벅지 내측 안쪽 지방의 경우 지방층을 균일하게 제거하기가 아주 까다로운 부위에요. 섬유화가 적게 되어있고 지방조직이 부드러워 지방 흡입시 매우 빠르게 지방이 흡입되고 과도한 흡입으로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요. 하지만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숙달된 의료진이라면 말이 다르죠. 부천 비너스의원은 19년 지방흡입, 이식 중점 진료 병원으로 미세 흡입관을 이용해 핸드메이드로 지방 한톨 한톨 정성스럽게 시술하기 때문에 수술 결과가 성공적이고 합병증이나 후유증 발생이 없으며, 멍이나 흉터도 거의 생기지 않아요.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일주일 경과)

부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안쪽살 지방흡입은 허벅지 안쪽부터 무릎 안쪽까지의 라인을 일자 라인으로 만듦으로써, 허벅지 사이즈 감소와 함께 일자 형태의 시원한 허벅지로 만들어 허벅지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줘요. 동시에 종아리로 이어지는 돌출을 제거하여 종아리가 곧아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이렇게 수술 전후 사진으로 비교해보면 허벅지 사이의 간격이 많이 벌어진것을 알 수 있어요. 균형 잡힌 다리 라인으로 변화되어 다리도 길어 보이고 허벅지 안쪽이 직선 라인으로 변화되어 단답해 보였던 라인이 개선되었어요. 

부분 지방흡입, 전신 지방흡입 및 지방이식까지 오직 지방흡입만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는 부천 비너스의원은 체형 분석은 물론 섬세한 수술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요. 허벅지 외측, 허벅지 내측, 전측, 후측의 360도 원통형으로 허벅지 전체와 무릎, 엉덩이, 옆구리하방의 힙 부위까지 한 번에 수술을 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혹여나 나중에 다시 살이 찌더라도 균형잡힌 몸매는 유지되는 것이 가능해요. 부피를 감소 시키면서 균형감을 되찾고, 전반적인 라인의 자연스러움까지 잃지 않고 허벅지 지방흡입 효과를 확인해보실 수 있다는 점에서 그 동안 하체 지방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상담과 체형에 대한 분석 먼저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해요~


지금까지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뱃살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 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타 병원 포토샵 조작 사진 예시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