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가격 알아보기

 

팔뚝 지방흡입 가격 알아보기

덜렁거리는 처진 팔뚝살 해결방법은?

요즘 사람들이 팔뚝 지방흡입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팔뚝 지방흡입 전후사진 비교와 팔 지방흡입의 효과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지방흡입은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로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원하시거나, 지방흡입을 통해 전체적인 체형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 방법 중 하나라고 해요. 단기적인 시간 투자로 빠진 지방만큼의 사이즈 감소 및 리프팅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는 지방흡입. 그럼 전후사진을 보면서 함께 얘기해볼까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 아래 사진들은 수술 당일, 수술 한달 뒤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이 분께서는 20대 여성분으로 전 사진을 보면 통통한 체형으로 팔 전체에 살이 고루 쪄서 그로인해 덩치가 있어보이네요. 이 분께선 팔을 들었을때 축 처져보이는 팔뚝살과 겨드랑이(부유방)의 지방이 다 제거되기를 원하셨어요. 수술 후 사진을 보면 처져보이던 팔뚝살이 온데간데없이 쏙! 사라졌고 팔의 라인이 아주 매끄러워진걸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이렇게 팔뚝 지방흡입을 받으시기 전에 가격과 부작용에 대해서 많이들 검색하시는데요. 가격에 대해 알아보면 광고로 알고있던 금액보다 훨씬 비싼 경우가 많아요. 개인마다의 지방의 양과 신체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이 좌우되고, 각 병원마다 수술하는 면적이 차이가 나고 실질적으로 360도가 아닌 면적이 이행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팔뚝지방흡입의 가격은 대체로 100만원대에서 시작이지만 수술하는 면적과 부위, 지방의 양, 신체 사이즈에 따라서 400만원대까지 차이가 날 수 있어요. 추가로 재수술이거나 다른 부위의 면적까지 추가하면 가격은 더 비싸지겠죠? 따라서 5~10만원 차이로 더 싼곳을 찾아가기보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인지, 의료진의 술기를 확인해보고 병원을 선택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측면의 모습이에요. 부유방이 사라져서 훨씬 부드럽고 깔끔해보이네요. 겨드랑이에 살이 많으면 땀이 많아지고 땀띠가 잘 나게 돼요. 겨다랑이 부위의 지방흡입 수수을 받을 경우 땀의 배출도 적어지고, 암내도 덜 난다고 해요 팔을 내렸을때의 팔 라인도 훨씬 부드럽고 일자형으로 보이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뿜뿜 올라가셨네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뒷모습을 확인해보니 확연한 차이가 느껴지시죠? 덜렁덜렁 처져있던 팔뚝살들이 처짐없이 늘씬한 팔뚝으로 변화하였어요. 이렇게 팔뚝지방이 제거되면서 환자분의 체형에 맞는 라인으로 깔끔하고 매끈하게 떨어져보여요. 팔 지방흡입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와 효과가 있으니 부천 비너스 의원에서의 팔뚝 지방흡입 강력추천 드려요! 


지금까지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두꺼운 팔 라인의 팔뚝살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여성스러운 팔뚝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