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 지방흡입] 굴곡진 종아리살을 매끈한 일자 라인으로

[부천 지방흡입] 굴곡진 종아리살을 매끈한 일자 라인으로

사람마다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존재하는데, 그중에서 종아리살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종아리살은 허벅지나 뱃살처럼 살이 많이 찌는 부위는 아니지만 지방이 조금씩 축적되다 보면 두꺼워지기 십상이에요. 이렇게 두꺼워진 종아리는 전반적으로 다리라인을 보았을 때 불균형해 보이는 체형과 허벅지에 비해 더 두꺼워보이는 종아리로 다리가 더 짧아 보이고 남성스러워 보이는 경향이 있어요. 식이조절과 다이어트로 이런 종아리살을 잡아보려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무작정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내가 원하는 부위의 살을 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경우 종아리 지방흡입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비교

(수술 당일, 수술 한달 뒤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종아리 지방흡입은 평소 두꺼운 종아리로 고민이셨던 모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방안이에요. 대용량의 지방흡입이 아니지만, 수술 후에 효과적인 체형교정으로 많은 분들이 계속 찾아주시고 있어요. 다만 중요한 것은 종아리 지방흡입의 경우 지방층이 두껍지 않아 얇고 섬세하게 지방흡입을 해야만 다리의 곡선 라인이 자연스러워지고 신체의 비율이 깨져 보이지 않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해요. 하지만 비너스의원에서는 마이크로 캐뉼라를 이용하여 능숙하고 섬세하게 수술하기 때문에 비너스의 19년 지방흡입/이식만을 해온 노하우와 경력이 여러분의 성공적인 수술 결과를 이끌어주는데 기대를 할 수 있어요.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부분 중 하나가 지방흡입 후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증상을 걱정하시더라구요. 이러한 증상은 피부 안에 지방층을 균일하게 남기지 않아 그대로 회복과정이 지나 피부 유착이 되어 나타나는 증상이에요. 그러나 본원의 경우 종아리 지방흡입도 다년간의 경력을 통해서 균일하게 지방층을 제거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리 표면이 전체적으로 균형감 있고 매끄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며,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절개구의 흔적이 아주 적게 남도록 했어요. 이렇게 여성의 다리라인을 노출이 많이 되고, 각선미가 정말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써주어야 해요.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최근에는 종아리 지방흡입을 비롯한 부분지방흡입을 하고 있는 병원이 많아졌어요. 수술 뿐만 아니라 주사 시술 등으로도 지방 제거를 하는 병원이 많은데, 물론 각 시술들은 장단점이 있기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고를 수 있어요. 하지만 무조건 비용이나 간편함만을 고려하시기보다는 내가 신경 쓰이고 개선이 됐으면 하는 부분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병원인지 확실히 짚고 넘어가셔야 해요.

종아리 지방흡입 가격을 찾게 되면 80만원 이상으로 분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지만 평균적인 가격을 알게 된다고 해도 개개인의 체형마다 케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 없이 가늠하기는 어려워요. 사람마다 뺄 수 있는 지방량은 다 다르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1부터 10까지 맞춤 체형 분석과 수술 전 과정을 환자를 위해 꼼꼼하고 신경 써서 진행하고 있는 비너스는 종아리를 비롯한 모든 부위의 지방흡입과 경력과 기술이 필요로 하는 유방지방흡입, 엉덩이지방흡입, 재수술지방흡입도 가능한 병원이에요. 항상 환자분들을 위한 마음으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며 안내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