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지방흡입] 복부의 대용량 지방흡입

[부천/인천지방흡입] 복부의 대용량 지방흡입

복부 대용량 지방흡입으로 늘씬한 허리라인 얻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체가 비만이고 뱃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계신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대용량 복부 지방흡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번 늘어나기는 쉽지만 되돌아가기는 힘든게 바로 뱃살이죠. 이렇게 한번 찐 뱃살의 지방은 다이어트나 식이조절로 체중 감량을 해도 정작 내가 빼기를 원하는 뱃살을 쏙쏙 뺴기는 사실 너무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하지만 지방흡입을 통해서 뱃살도 빼고 내가 원하는 체형을 가져볼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단기적인 시간 투자로 최대 효율을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부터 저와 함께 복부 지방흡입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복부는 지방흡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 부위 중 하나인데요. 동시에 지흡이 까다로운 부위이기도 해요. 그 이유는 지방층이 그만큼 많이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 뱃살의 덩어리진 지방이 동시에 딸려나오는 현상이 일어날 가능성이 커서, 이로 인한 복부의 피부 유착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러므로 뱃살지방흡입을 고려하실 땐 특히나 주의해서 지방흡입에 대한 경험 그리고 실력이 있는 병원을 고르는게 중요해요. 본원은 마이크로 캐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진행하고 있는데, 전 과정을 핸드메이드로 진행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된 핸드 테크닉이 필요한 고난이도의 시술 방법이예요. 그럼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대용량 복부 지방흡입을 하신 환자분의 수술 사례를 함께 보도록 할게요.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비교

(수술 당일, 수술 후 한달 뒤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이 중년의 여성분께서는 심각한 복부 비만의 체형을 가지고 계셨고, 내장의 비만도 또한 높으신 상태였어요. 터질듯한 복부의 지방을 제거하고, 전체적인 허리 사이즈 감소를 기대하셨기에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전체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을 받으시게 되었어요.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측면에서 촬영된 모습이예요.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위, 아랫쪽 복부 모두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죠. 복부의 위쪽은 내장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는 상태이기에 큰 효과를 보기는 힘들었어요. 아랫쪽 뱃살은 축 처져있어 심각하다 볼 수 있는 상태였어요. 복부 전체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을 받으신 뒤에는 돌출되어있던 복부가 많이 들어갔으며, 처진 뱃살 또한 깨끗하게 정리된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뒤에서 찍은 모습이예요. 뒷등과 옆구리에도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네요. 또한 옆구리에 라인이 없고 바깥쪽으로 툭 튀어 나와 전체적으로 투박한 느낌이었다면, 대용량 복부 지방흡입 후에는 울퉁불퉁했던 허리라인이 자연스럽게 정리된 모습이에요.

지방흡입은 무조건 지방을 많이 뺄 수록 이득을 본다는 말을 들어본 분들이 많으신데, 사실 이건 잘못된 정보예요. 실질적으로 뺄 수 있는 지방의 양은 한정적으로 많은 용량에 중점을 두기보다느 체형 개선에 목표를 두는게 적합해요. 과도한 지방흡입은 피부가 움푹 파이고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여러가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실제로 타 병원에서 무리한 지방흡입을 받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신 분들이 본원에서 재수술을 받으러 오시는 경우가 많아요.

 


지금까지 복부 지방흡입에 대해서 소개드렸는데요. 개인마다 체형이 다르고, 수술 범위도 달라질 수 있는 만큼 후기만을 참고할 것이 아닌 직접 상담, 진단해보시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내원하여 처음 상담 후 개인의 체형 분석, 의료진과의 상담, 수술, 케어까지 진행되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허리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타 병원 포토샵 조작 사진 예시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