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봉긋한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봉긋한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흉터 없이 안전한 가슴지방흡입

거대한 유방은 여성들에게 계절을 가리지 않고 늘 스트레스를 안겨줘요. 특히나 가을, 겨울에는 조금만 두꺼운 니트를 입어도 떡대가 커 보여서 둔해 보이는 인상을 주죠. 여성분들이라면 어떤 옷이든 예쁘게 소화하여 입고 싶은 마음은 같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가슴이 너무 크면 옷의 색상이나 재질을 고려해서 코디를 해야 하다 보니 적당한 사이즈의 볼륨 있는 가슴이 너무 부럽기만 하죠. 무거운 가슴 때문에 옷을 입을 때도 스트레스, 가슴의 무게로 온몸이 지끈지끈 뭉치고 쑤시는 고통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 가슴지방흡입으로 부작용이나 흉터 없이 안전한 가슴지방흡입으로 봉긋 업된 사이즈 감소로 예쁜 여성미를 연출해 보세요. 


부작용 없는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전, 후(한달경과)

상체비만형으로 가슴 사이즈 때문에 상체가 더욱 부각되고 처져서 스트레스를 받고 내원하신 30대 후반의 여성분이세요. 처짐이 개선되고 사이즈 감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가슴지방흡입 수술 전, 후의 경과 사진에서 보면 가슴지방흡입 후 가슴축소로 인해 사이즈가 감소가 확인이 되며, 처짐 개선이 되면서 가슴이 아래 방향에서 위로 업된 모습이 보여요. 처진 가슴으로 감춰져 있던 가슴 밑의 점이 보이며, 배꼽과 가슴 밑의 거리를 재보면 많은 가슴축소가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어요.

부작용 없는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가슴지방흡입의 측면 모습에서 보면 적당한 가슴 사이즈로 축소된 모습과 처진 가슴이 리프팅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유두의 방향도 아래를 보고 있었는데 가슴지방흡입 후에는 유두의 위치가 정면의 중앙 위치로 변화되었어요. 

부작용 없는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몸을 45도 측면의 모습에서 보았을 때 가슴 외곽 라인을 보면 업이 되고 사이즈가 축소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또한 가슴 사이즈가 작아지면서 유방선이 짧아진 모습도 확인이 되네요. 가슴지방흡입은 2차적인 부작용이나 흉터로 인해 고생하지 않아도 되며, 지방만을 흡입해서 가슴축소를 하기 때문에 손상 없는 유선으로 모유수유가 가능해요. 


☆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또는 후기의 과장된 사진 -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 수술 전, 후의 경과, 후기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너무 큰 가슴으로 가슴축소 수술을 받고 싶지만 흉터, 부작용이나 합병증, 부자연스러운 가슴 모양 때문에 생각만 하셨다면 자연스러운 가슴축소와 리프팅 효과로 처진 가슴까지 업이되는 가슴지방흡입으로 당당한 자신감 되찾아 보세요. 개인에 따라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은 면적, 가격 등 다양한 부분에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언제든지 궁금하신 부분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부작용이나 재수술 없이 여성만의 아름다운 라인으로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링크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드
가슴축소, 가슴지방흡입은 지방흡입, 지방이식만 중점 진료하는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