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가격과 부작용 총정리

복부 지방흡입 가격과 부작용에 대해서 

복부 지방흡입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점점 풀리며 사람들의 옷이 많이 얇아지시고 있어요. 옷들이 얇아지시며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다이어트에 앞서 남녀노소 많은 고민거리인 복부 지방흡입에 대한 궁금증과 가격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체형이 드러날 정도의 얇은 옷을 입을 날씨는 아니지만 날씨가 아직 쌀쌀하기 때문에 도톰한 상의를 입으면 지방흡입을 하셔도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지금 시기가 지방흡입을 하기에는 지금이 가장 적기라고 말할 수 있어요.

 

복부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의 가격대는 대체적으로 200-500만원대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가격의 기준이 다 다른 이유는 병원마다의 가격 산정이 다 다르기 때문이에요. 병원의 기술력이나 시스템에 따라서 가격을 정하기 때문이에요. 또 다른 가격의 차이는 개인마다의 가격이 다 다르답니다. 피부타입, 지방량, 체중, 재수술유무에 따라서 가격대가 크게는 150-250만원대에서 적게는 10-50만원의 비용 차이가 날 수 있어요. 예시를 들어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데 지방량이 많고 재수술의 경우라면 비용이 가장 비싸겠죠? 마지막으로 범위에 따라 가격이 다르시답니다. 복부 지방흡입을 하실 때, 복부의 부위는 또 세분화가 되어 있어서 본인의 체형에 맞는 가장 알맞은 부위를 선정하여 수술을 진행하시게 돼요. 범위가 넓어질수록 비용은 더 올라갈 수 있답니다.

 

복부 지방흡입 전, 후 비교 사진
복부 지방흡입 수술을 하신 후 한달이 경과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복부 지방흡입 후 한달 경과

본원의 경우 모든 지방흡입술은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해 100%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복부지방흡입의 가격을 좌우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의료진의 "테크닉"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본원은 100% 핸드메이드기 때문에 지방층을 고르고 균일하게 흡입하여 수술 후에 탄력있고 매끈한 결과를 낼 수 있답니다. 비너스는 17년간의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고집해온 지방흡입/ 지방이식 중점 의원으로 다양한 케이스를 마주해왔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복부 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지방흡입을 받은 이후에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부작용과 흉터인데요. 일반적으로 기계식 지방흡입은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에 비해 회복기간이 더 오래걸리고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있어요. 여기서 지방층이 균일하게 흡입되지 않는다면 수술 후에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멍이나 붓기는 대체적으로 3-4주 정도면 회복이 가능하고 체질에 따라서 멍이나 붓기의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어요.

복부 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본원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절개구" 인데요. 다른 부위 시술을 받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복부 지방흡입 가겨만큼이나 흉터의 위치와 크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보통 절개구의 갯수를 늘리고 짧은 카뉼라를 사용해서 시술의 난이도를 낮출 수 있지만, 본원은 얇고 긴 카뉼라를 이용하여 최소한의 절개구와 크기를 절개함으로써 흉터 발생을 최소화하고 있어요. 절개구의 위치 또한 복부 같은 경우 뱃살이 접히는 부분(아랫배 쪽)에 절개를 하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티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복부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의 가격만큼 중요한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지방흡입을 할 때 허리 사이즈 감소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피부가 처지지 않고 자연스럽고 매끈한 라인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하지만 "대용량 지방흡입"이라는 말로 사람들을 현혹하는 병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체혀을 고려하지 않고 과도한 지방이 흡입되면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고 전체적인 균형감이 깨지면서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어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내원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을 분석하고, 병원의 분위기나 시설, 의료진의 경험이 충분한지 등 여러가지 요소를 따져보시는 것이 좋은 병원의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허리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포토샵은 의사의 실력이 아닙니다.※​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확대 사진으로 확대하여 보여드릴게요. 이런 식으로 올리게되면 동일인물인지의 파악이 어려울 뿐 아니라 포토샵으로 조작이 쉬워져요.

타병원 포토샵 예시

타병원 포토샵 예시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