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출렁 거리는 팔뚝살, 부작용 없는 팔뚝지방흡입으로 관리해요.

출렁 거리는 팔뚝살, 부작용 없는 팔뚝지방흡입으로 관리해요.

부작용 없이 뛰어난 효과, 팔뚝지방흡입

사람마다 신체 부위 중 유난히 살이 잘 찌는 고민인 부위들이 있어요. 다이어트를 결심해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 하더라도 고민 부위들은 빠져 줄 생각도 하지 않는데요. 그래서 종종 옷으로 고민 부위들을 가리고 입게 돼요. 그중 팔은 가장 흔하게 드러내야 하는 부위인데요. 추운 날씨에는 큼지막한 옷으로 가리면 된다지만 봄, 여름처럼 옷차림이 가벼울 때는 좀처럼 가릴 수가 없어요. 이만저만 노력을 해봐도 고민이 해결이 되지 않아 스트레스까지 받게 되는데요. 팔뚝지방흡입은 어느 부위보다도 지방흡입의 효과가 좋은 부위 중 하나예요. 하방으로 잘 처지는 부위이기도 하기 때문에 처진 팔의 탄력을 돌려주기에도 팔뚝지방흡입은 효과적이에요.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의 장점은 겨드랑이 앞뒤 2개의 흡입구만을 사용하여, 360도 팔전체를 지방흡입하며, 아울러 겨드랑이를 포함하고 겨드랑이 앞에 튀어나온 부위와 등 부위를 포함하므로 최소 절개를 이용하고도 팔을 포함한 상체의 지방흡입이 가능해요. 팔뚝지방흡입은 항상 드라마틱하고 훌륭한 결과를 제공해요. 심지어 살이 축 들어진 팔뚝도 단순한 지방흡입으로 늘어짐을 없앨 수 있어요. 팔 근육 자체의 늘어짐이 있다면 지방흡입으로 완전한 직선형이 팔뚝으로 변화하기 어렵지만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늘어진 팔뚝살의 밀착으로 늘어짐이 적어질 수 있어요. 

팔뚝살 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한달 경과)

팔뚝 전체, 겨드랑이 그리고 겨드랑이 뒷등까지 지방흡입을 하신 20대의 여성분이세요.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에는 팔뚝에 많은 지방축적이 잇으셨으며, 팔뚝의 지방과 출렁 거리는 팔뚝살을 제거하고 전체적인 라인의 교정을 원하셨어요. 

팔뚝살 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한달 경과)

늘어지고 굵은 팔뚝살은 상체를 더욱 커 보이게끔 하는데요. 보이지 않는 곳에 최소의 절개구로 최대의 면적을 수술 받을수 있는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은 팔꿈치에 절개구를 내지 않아도 360도 원통형 팔뚝 전체의 지방흡입이 가능해요.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의 모습을 보면 슬림하게 예뻐졌어요.

팔뚝살 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한달 경과)

과도한 팔뚝지방흡입 보다는 본인의 균형 잡힌 라인을 살려 최대한의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와 체형 교정의 효과를 드리고 있어요. 측면의 모습에서 보면 상체 중에 전체의 모습보다는 팔뚝의 굵은 모습이 더욱 한눈에 보였는데요. 팔뚝지방흡입으로 팔뚝 사이즈 감소가 되었고 전체적으로 슬림해진 느낌이 들어요. 팔뚝 사이즈의 감소만으로도 상체 전체가 균형 잡혀 보여요.

팔뚝살 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경과 (한달 경과)

360도 원통형 팔뚝지방흡입, 겨드랑이, 브레지어 상방 등까지 지방흡입이 되어 더욱 시원하고 슬림한 감소가 되었어요. 피부의 처짐이나 울퉁불퉁함, 멍 등이 없으며 흉터 또한 감쪽 같이 사라졌어요.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은 안전성, 자연스러움, 보이지 않는 흉터, 멍이나 부기가 눈에 띄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장점이 있어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은 수술은 1시간 전, 후로 빠르게 진행되어 장시간의 수술로 올 수 있는 부작용의 가능성이 없어요. 수술 후 2-3시간 정도의 휴식을 취한 후에 입원 없이 당일 퇴원이 가능해요. 또한 멍이나 부기가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휴가를 내거나 하지 않으셔도 돼요. 부작용 없이 안전한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으로 팔뚝 지방 날려 버리고 입고 싶은 옷을 마음껏 입고 자랑해 봐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드

지방흡입 경력 17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