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 안쪽살 고민 지방흡입으로 일자다리라인 만들자

허벅지 안쪽살 고민엔 지방흡입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이제 완전히 선선해지며 곧 다가올 봄과 여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는 소식이 이곳저곳에서 많이 들려오고 있어요. 날씨가 선선해지며 사람들의 옷도 가벼워지고 겨울철 패딩 속 감춰뒀던 살들을 빼시기 위해 몸매관리를 다들 시작하셨답니다. 옷이 얇아질수록 몸매가 드러나 자신감이 떨어지시는 분들 많이시죠? 특히나 곧 다가올 봄과 여름 바지를 입으셨을 때 몸매가 확 보이기 마련인데요. 허벅지 살 중에서도 승마살과 허벅지 안쪽살의 경우에는 지방이 많이 축적되는 부위 중 하나로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는 거의 빠지지 않아요. 하지만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허벅지 지방흡입이에요. 허벅지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함으로써 내가 원하는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는데 도움이 되며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허벅지 궁금해하시고 걱정하시는 비용과 허벅지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허벅지의 살들을 빼시기 위해 체중 감소를 하여도 허벅지 둘레가 크게 차이가 나는 일들은 없어서 다리를 모았을 때 다리 사이 공간이 없어 거슬리는 경험들을 다들 해보셨을 거에요. 매일 운동과 식단조절 등 열심히 노력을 해도 타고난 각선미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허벅지 안쪽 사이 여유공간을 확보하는 일은 아주 어려워요. 해당 부위는 타 부위보다 지방 분포도가 높고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부종으로 이어져 다리가 더 굵어 보이는 경우가 많답니다.

 

허벅지지방흡입 전, 후 비교 사진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이 경과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허벅지는 지방의 축적이 쉽고 그에 비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에요. 잘못 건드리면 부종을 유발할 수 있어 더 조심해야 하는 부위랍니다. 이러한 이유로 허벅지 둘레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무리한 체중 감량을 계속적으로 하시기 보다는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을 통해 슬림하게 만들어 보시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은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여 원하는 신체 부위의 지방을 원하는 양만큼 뺄 수 있는 지방흡입, 이제 얇은 허벅지의 해답이 될 수 있어요.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허벅지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시는 것 세가지가 바로 가격, 부작용, 후기 인데요. 먼저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실 허벅지 지방흡입 가격에 대해서 먼저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허벅지 지방흡입의 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이는 개인의 체형과 지방량, 피부타입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가격을 산정하기 때문인데요. 가격은 보통 300-500만원대로 알려져 있지만 여기서 지방흡입을 받으실 면적이나 피부타입, 지방량에 따라서 50-100만원 정도의 차이가 훌쩍 나실 수도 있답니다. 가격적인 부분은 내원 상담을 통해 본인 체형을 분석하여 정확한 가격을 설명들어보심이 좋답니다.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허벅지 지방흡입의 부작용으로는 대표적으로 엉덩이가 있답니다. 왜 엉덩이인지 이해가 안 가시죠? 허벅지 지방흡입의 부작용으로 시술을 받으신 후 날이 갈수록 엉덩이 하수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이에요. 과도한 지방흡입으로 허벅지 두께에 비해 엉덩이가 더 커지기 때문에 밸런스가 깨지며 이러한 부작용을 초례하는데요. 일부 병원들의 경우 이렇게 압도적인 지방흡입량을 내세워 마케팅을 하는 병원들이 많아졌어요. 지방흡입을 하고 잠시동안은 괜찮아보이지만 시간이 흐른 뒤에는 이러한 여러가지 부작용을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본원의 경우 내원 방문을 하시면 먼저 실장님,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하여 본인의 니즈와 체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해드려 보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지방흡입 부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 있어요. 타 병원과 달리 지방흡입을 하는 부위도 세분화가 되어 있어 원하는 체형을 만들 수 있으며, 단순 허벅지만이 아닌 개인의 체형을 분석하여 허벅지와 이어지는 골반, 엉덩이, 무릎과의 연결을 보다 자연스럽게 이어주어 보다 더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몸매 연출이 가능하시답니다.

 

 

지방흡입은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어요. 하지만 요즘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병원이 늘어나며 좋은 병원의 선택이 어려워지셨답니다. 따라서 방문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과 맞는 정확한 수술 범위를 결정하고 나서 수술비용을 비교해 보아야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다리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