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늘어진 팔뚝살 지방흡입으로 사라지다?

늘어진 팔뚝살에 효과적인 지방흡입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이제 풀리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며 여러가지 여행 계획들과 행사 약속들을 잡으시는 분들이 생기시기 시작하며 여행이나 행사를 가시기 전 몸매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답니다. 사람들의 옷이 얇아질수록 몸매가 드러나기 시작하며 겨울철 급하게 찐 살들을 빼시려 많은 분들이 노력을 하시고 있어요.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들은 존재했어요. 그 중 대표적인 부위가 바로 팔뚝인데요. 오늘은 이 팔뚝살을 빼기 위한 방법 바로 본원의 팔뚝지방흡입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도록 할게요.

 

 

팔뚝에 찌는 팔뚝살의 경우 살이 많으신 체형이 아니심에도 불구하고 처짐이 있거나 불필요한 지방으로 인해 균형이 맞지 않아보인다면 팔뚝지방흡입을 통해 워너비 몸매로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어요. 팔에 지바이 많으실 경우 일자 모야이 아닌 울퉁불퉁한 모양과 팔을 내리셨을 때, 옆으로 볼록하게 튀어나오게 됐어요. 이럴 경우 상체가 더 부해보이며 몸집이 더 커보이고 반팔과 딱 달라붙는 상의를 입기 꺼려지실 수 있었어요. 이러한 고민들로 많은 분들이 팔뚝지방흡입을 고려중이신데요. 팔뚝지방흡입의 설명과 가격에 대한 부분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팔뚝지방흡입 전, 후 사진
팔뚝지방흡입 수술을 하신 후 한달이 경과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이제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팔뚝지방흡입을 고심하심에 있어, 무리하게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을 할 경우 오히려 부작용을 겪을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상태와 지방 두께 등의 상태를 섬세하게 파악하신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이끌 수 있었어요. 하지만 개인 체형에 맞는 충분한 지방 제거와 더불어 매끄러운 라인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팔뚝은 두꺼운 지방층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무작정 굶는다고 해서 빠지지 않고 운동으로 빼기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팔뚝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가격에 대해 검색을 해보시면 정확한 비용을 알기가 무척 힘들었어요. 이 경우는 병원 시스템상 병원마다의 가격 산정의 기준이 다른 것과 개인의 체형, 지방량, 피부타입, 수술 범위와 재수술 유무 등과 같은 여러가지 요소로 인해 가격이 다 다르게 측정되기 때문이에요. 비용 차이는 적게는 10-50만원대에서 크게는 100-200만원 정도의 차이가 나며 팔뚝 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몇만원의 절약을 위해 병원을 결정하시기 보다는 해당 병원의 의료진의 테크닉과 경력은 어느정도의 수준을 가지고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했어요.

팔뚝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팔뚝지방흡입을 고려중이신 분들이 시술에 앞서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안하실 수 없죠. 보통 부작용의 경우는 과도하거나 균일하지 못한 지방의 흡입시 발생하게 되는데, 이는 시술 후 몇 달 동안은 문제나 이상이 없지만 수 년 뒤에 피부가 함몰되며 표면이 울퉁불퉁 해지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수술 전 체형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피부타입과 어느정도의 지방량을 흡입할지 체계적으로 분석을 하는 과정이 중요하고 이를 바탕으로 수술이 진행되어야 부작용 없이 안전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맞는 병원의 선택이 아주 중요했어요.

 

지방흡입의 시술 종류로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 중 가장 많이 쓰시는 것은 바로 기계식 지방흡입 방법인데요. 수술 난이도가 쉬워지고 의료진의 체력 소모가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으나, 균일한 지방 제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시술 후에 부작용의 발생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었어요. 본원의 경우 마이크로 카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100% 핸드메이드 방식의 수술로 수술 전 과정을 의료진이 핸드 테크닉으로 진행을 해드려 보다 매끈하고 균일한 지방의 제거가 가능해요.

본원은 길고 얇은 마이크로 카뉼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절개구 갯수와 크기로 수술 후 흉터에 대한 환자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며 팔뚝의 경우 겨드랑이가 접히는 주름 부분에 절개를 진행하기 때문에 히복기간과 사후관리를 받으신 후에는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답니다. 본원의 충분한 임상경험과 오직 지방흡입과 지방이식만을 중점으로 하는 병원으로 원하시는 몸매로 변화하실 수 있도록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병원의 수술 방식과 의료진의 경력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좋은 병원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지방흡입은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어요. 하지만 요즘 다양한 홍보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병원이 늘어나며 좋은 병원의 선택이 어려워지셨답니다. 따라서 방문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과 맞는 정확한 수술 범위를 결정하고 나서 수술 비용을 비교해 보아야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팔뚝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