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슬림하고 매끈한 팔뚝 라인! 안전한 팔뚝 지방흡입

슬림하고 매끈한 팔뚝 라인! 안전한 팔뚝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성형외과 추천
굵은 팔뚝, 처짐 없이 슬림하게! 팔뚝 지방흡입

360도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라인
팔뚝지방흡입으로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입어요~

​팔뚝 부위는 근육이 발달하여 굵어진다고 생각하지만, 국소적인 지방 축적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요. 어깨 부위와 팔뚝 뒤쪽 부위는 단단하고 치밀한 지방 세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도 큰 효과를 볼 수가 없어요. 팔뚝살을 제거하는 팔뚝지방흡입 수술은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이 높은 부위로 운동으로도 감소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많이 하는 부위이며, 피부와 근육층 사이에 있는 지방층을 제거함으로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팔뚝살지방흡입 수술 후에는 늘어진 팔뚝 피부가 수축이 발생함으로써 팔뚝의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효과를 낼 수 있어요.


늘어짐 없이 슬림하고 매끄러운 라인
비너스의원의 처진 팔뚝 지방 제거, 팔뚝 지방흡입

수술부위<360도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앞과 뒷 겨드랑이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압박복 관리요령팔뚝지방흡입 멍관리
팔뚝살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팔뚝의 지방층을 조직과 완벽히 분리하고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캐뉼라를 이용하여 균일하고 정확하게 핸드메이드로 지방만 흡입하는 수술을 진행하기에 비너스의원의 팔뚝살을 제거하는 팔뚝지방흡입은 부작용 없이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요. 팔뚝살지방흡입 수술 전, 후의 경과 사진을 보면 울퉁불퉁함이나 파임 없이 슬림한 라인으로 완성되었어요. 

팔뚝지방흡입 부작용 합병증팔뚝지방분해주사
팔뚝살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팔뚝살지방흡입 후 부작용이 발생되면 재수술을 통하더라도 회복하기란 어려워요. 금액이나 저렴한 이벤트, 잘못된 후기 정보에 혹하지 않고 꼼꼼히 알아보고 신중히 선택해야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예쁜 팔뚝 라인으로 변화가 가능해요. 재수술이 필요한 부작용의 발생 없이 팔뚝의 외곽 라인이 슬림한 직선화가 되었어요.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후 후기팔뚝지방흡입 통증
팔뚝살빼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팔뚝살에 지방이 흡입되어 처진 피부에 제거된 지방의 공간 만큼이 더해져 피부가 더욱 처지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겠죠. 하지만 비너스의원에서는 처음부터 수술이 끝나는 시점까지 핸드리프팅에 들어가요. 다른 리프팅과 다르게 핸드리프팅은 지방에 직접적인 자극을 가하게 되므로 팔뚝살의 처진 피부에 절제나 리프팅 시술을 따로 받으실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처짐 없이  탄력이 생겨요.


여리여리한 슬림한 팔뚝은 보호 본능을 자극하고 더욱 여성스럽게 느껴져요.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해 보아도 빠지지 않는 지긋한 골칫거리 팔뚝살!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으로 해결해 보세요~ 팔뚝살 고민 해결을 위한 팔뚝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을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더 슬림하고 아름다운 팔뚝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