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세월의 무게 만큼 쌓여 버린 팔뚝살! 팔뚝 지방흡입으로 해결하기!

세월의 무게만큼 쌓여 버린 팔뚝살! 팔뚝 지방흡입으로 해결하기!

팔뚝 탄력 지방흡입으로 더욱 매끄러운 팔 라인 완성!

팔에 지방이 많게 되면 여러 고민들이 생기기 마련이에요. 팔을 들었을 때 축 처지는 팔뚝살은 더욱 신경 쓰이는 부위가 아닐까 싶어요. 원래의 라인보다 더 뚱뚱해 보이고 둔해 보일 수밖에 없고, 팔을 내리면 처져있던 살이 눌리게 되어 상체 비만형 라인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누구나 날씬한 팔 라인을 원하지만 다이어트로는 쉽지 않아요. 그래서 완벽한 라인, 원래의 팔뚝 라인을 되찾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팔뚝 지방흡입'을 고민해 보셨거나, 검색을 해봤거나, 이 글을 읽고 계실 거예요. 오늘은 부천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봐요.

부작용 없이 슬림한 팔뚝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팔 지방흡입을 통해 원하는 라인, 군살 제거 등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세월만큼 쌓여 버린 숨겨져있던 라인까지 되찾을 수 있는 수술이지만, 지방흡입 자체가 체중 감량의 목적을 두고 있지 않는 수술이기에 원래의 체격, 근육의 모양, 남아있는 지방량을 바꿀 수가 없어요. 하지만 지방층 자체를 균일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처짐의 개선으로 탄력 증가, 사이즈의 감소 효과가 확실하여 수술 결과에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수술 부위예요.

│팔뚝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 디자인

팔, 팔뚝 지방흡입은 팔과 겨드랑이 안쪽 그리고 이에 맞닿는 흉부와 등 부위에 지방축적이 있으면서 브라라인 하방 허리에 주름이 져 있는 경우 자연스러운 허리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팔꿈치에 절개구를 내지 않고 겨드랑이 주름선의 최소의 절개구로 최대의 면적을 수술받을 수 있어서 흉터 걱정이 없어요. 주위와의 경계 처리를 할 필요가 없어서 최대한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어요.


수술부위 <팔꿈치 포함 팔뚝 원통형+앞과 뒷 겨드랑이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한달 경과>

팔뚝 사이즈 감소와 팔을 들었을 때 출렁거리는 팔뚝의 늘어짐을 개선하기 위해 내원해 주신 분이세요. 팔꿈치 포함 팔뚝 원통형, 앞과 뒷 겨드랑이의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같은 체형임에도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에는 역삼각형의 모습으로 덩치가 커 보였어요. 수술 후 균형 잡힌 상체 라인으로 변화가 되었고 전체적으로 섬세하고 균일한 지방 제거가 되어 부작용 없이 슬림한 라인이 되었어요.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한달 경과>

울퉁불퉁함이나 함몰, 흉터 없이 매끄럽게 연결되어 직선화가 되면서 사이즈 감소가 된 모습이에요. 절개구 또한 보이지 않는 겨드랑이의 앞, 뒤의 흡입구만으로 진행하기에 수술 후의 모습에서 보면 티가 나지 않아요. 전체적인 라인의 변화와 탄력까지 생겨 더욱 아름다운 체형으로 보여요.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한달 경과>

지방흡입은 본인의 체형에 맞게 균형 잡힌 지방흡입을 진행해야 해요. 최대한 지방을 제거하면서 사이즈 감소가 이루어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과도한 지방 제거는 팔의 운동장애를 일으킬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미용상으로도 좋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 내요. 또한 전체적인 팔의 모습을 균일하지 않은 곤봉형태로 만드는 경우도 있어요. 다이어트로는 빼기 힘든 처진 팔뚝 살! 안전하고 짧은 시간 안에 확실한 효과,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매끈하고 슬림한 팔뚝으로 완성되었어요.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수술은 1시간 전, 후로 빠르게 진행되어 장시간의 수술로 올 수 있는 부작용이 가능성이 없어요. 수술 후 2-3시간 정도의 휴식을 취한 후, 입원 없이 당일 퇴원이 가능해요. 또한 멍이나 붓기가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복귀가 가능해요. 부작용 없이 안전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팔, 팔뚝지방흡입으로 세월만큼 쌓여 버린 팔뚝 지방 날려 버리고, 예쁘고 시원한 옷 입고 마음껏 자랑해 봐요! ♡ 더욱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