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지방흡입 부작용 효과 요요 현상 알아보기

[팔뚝지방흡입] 지방흡입 부작용 효과 요요 현상 알아보기 

팔뚝 사이즈 감소 팔뚝지방흡입
365일 다이어트 해방! 팔뚝지방흡입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다이어트는 365일 밥을 먹는 것과 동일한 일인 거 같아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얻는 것과 잃는 것이 나누어지게 되는거 같아요. 빠지지 않았으면 하는 살들까지 몽땅 빠지게 되거나 탄력까지 잃게 되어 나이가 더 들어 보이게 해요. 365일 평생 다이어트가 아닌 짧은 시간안에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부작용이나 요요 현상 없이 효과가 뛰어난 지방흡입이에요.

아름다운 팔뚝을 위한 팔뚝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수술은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부위로 운동으로도 감소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많이 하는 부위에요. 팔뚝은 단독 수술보다는 팔에서 몸통, 유방으로 이어지는 체형의 선이 부드럽게 이어질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자연스러운 모습이 될수 있게 하는게 좋아요. 수술 범위 면적을 계산해 볼때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나며 최대한 사이즈 감소와 최대한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어요.

팔뚝지방흡입은 부위별로 팔꿈치까지 원통형 팔 전체, 겨드랑이와 겨드랑이 앞과 뒷부위, 브라라인 상방 뒷등으로 나눌 수 있어요. 팔꿈치 부위에 볼록 튀어나온 경우가 있는데 이부분의 선이 곡선 없이 날렵해야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이 만들어 져요. 비너스의원은 팔꿈치 부위에 절개구를 내지 않고 팔꿈치 부위까지 지방흡입을 하고 있으며, 여성스러운 라인을 만들고 있어요. 사이즈는 감소 시키고 피부의 늘어짐은 최소화하는 팔뚝지방흡입으로 슬림한 팔뚝라인이 되어 보세요. 


수술부위 <팔꿈치 포함 360도 원통형 팔뚝, 앞과 뒤 겨드랑이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효과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후 사진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30대의 여성분으로 팔뚝 지방흡입을 통해 늘어짐 없이 탄력적인 슬림한 팔뚝의 변화를 기대하시고 내원해 주셨어요. 팔뚝 360도 원통형, 앞과 뒤 겨드랑이 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후 같은 자세로 촬영을 하였을 때 팔뚝살의 감소된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또한 팔뚝 지방흡입 후 피부의 수축 과정으로 피부가 더 탄력성을 갖게 되어 처짐과 울퉁불퉁함, 함몰 등의 부작용 없이 매끄럽게 사이즈가 감소된 모습이에요. 

팔뚝살제거 다이어트팔뚝지방흡입효과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팔뚝 지방흡입 측면 사진이에요. 차렷 자세로 팔을 내렸을 때 팔뚝살로 인해 상체 비만이 아닌데도 덩치가 커 보이고 팔뚝의 두께감으로 상체를 봤을 때 팔뚝이 먼저 부각되어 보였으나 팔뚝 지방흡입으로 슬림 하고 여성스러운 팔뚝 라인이 되었어요. 팔뚝 사이즈 감소가 전체적인 상체의 모습이 균형감 있게 변화되었어요. 또한 절개구 또한 앞과 뒤의 겨드랑이 부위에 최소한으로 내어 흉터에 대한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팔뚝지방흡입 흉터 효과팔뚝지방흡입후기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뚝 아래에 지방이 많이 처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팔뚝 지방흡입 후에는 팔뚝의 사이즈가 줄어듦과 동시에 늘어져 있던 팔뚝 아래의 팔뚝 살이 탄력 있게 변화하였어요.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절대 빠지지 않는 두꺼운 팔뚝이 탄력적으로 슬림한 사이즈로 감소가 이루어져 예쁜 옷을 입을 때 제약을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팔뚝 지방흡입은 매력적인 수술이에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팔 라인, 팔뚝지방흡입
예쁜 상체 몸매의 완성,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자세히 알아보기

팔뚝지방흡입은 항상 드라마틱하고 하고 훌륭한 겨로가를 제공해요. 살이 축 늘어진 팔뚝도 지방흡입으로 늘어짐이 없어질 수 있어요. 체형의 변화로 스타일은 물론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수술 후 멍이나 붓기의 최소화로 일상생활에 지방이 없는 팔뚝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