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자신 있는 여름을 위한 종아리 지방흡입

자신 있는 여름을 위한 종아리 지방흡입

종아리살빼기 종아리 발목 무릎 지방흡입
종아리 살빼기, 종아리 발목 무릎 지방흡입

여름! 센스 있는 선택은? 종아리지방흡입
섹시하고 매끈한 각선미를 위한 선택! 
올여름휴가 걱정 없이 떠나요~ 

종아리는 다른 신체 부위와는 다르게 지방층이 많이 존재하지 않지만, 하체의 실루엣을 결정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종아리 성형이란 말이 더욱 어울리며, 다이어트로는 종아리 살 빼기의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종아리 지방흡입을 권해 드릴게요.

종아리보톡스 종아리근육 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매끄러운 종아리를 위한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는 지방흡입하기 까다로운 부위예요. 그 이유는 종아리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 있어 미세한 수술이 필요하며, 실루엣을 결정하는 것은 종아리와 발목의 근육이기 때문이에요. 또한 상대적으로 수술 전후의 호전이 크게 보이는 부위가 아니고, 지방이 두드러지게 튀어나온 부분이 적으며, 종아리가 곡선을 이루기 때문에 종아리는 지방흡입에 있어서 정확한 부위 접근에 어려움이 있어요. 절개 부위가 잘 노출되고 붓기도 오래가고 회복이 느리며, 수술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점에서 어려운 부위로 여겨지고 있어요. 하지만 종아리와 다리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층의 두께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는 흡입관으로 섬세하게 시술한다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이게 돼요. 그러나 너무 과도한 흡입은 종아리 근육의 형태를 드러내 보여 남성형의 근육형 다리 형태가 될 수 있어요.

비너스의원의 종아리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캐뉼라를 사용한 마이크로 지방흡입 수술을 하므로 매끄럽고 아름다운 종아리 지방흡입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안쪽으로 휘어진 오다리 형태의 종아리 교정과 함께 무릎 안쪽 튀어나온 지방층을 같이 수술하므로 허벅지 안쪽에서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지는 선을 반듯하게 일직선으로 만들어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고 또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부수적인 효과를 낼 수 있어요.


수술부위 <360도 종아리 원통형+무릎 위+무릎 내측+발목 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종아리보톡스
종아리 발목 무릎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 후의 사진을 보면 원통형의 종아리만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넓은 부위 전체를 완전하게 지방흡입하여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라인이 부드러워졌어요. 무릎의 지방흡입도 이루어져 수술 전 무릎이 붙어 있었으나 수술 후에는 무릎 사이가 벌어졌어요. 울퉁불퉁하거나 근육의 형태가 드러나지 않고 매끄럽게 변화하였어요.

종아리무릎발목지방흡입종아리살빼기
종아리 발목 무릎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종아리지방흡입 측면의 수술 전, 후 사진이에요.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 선이 더욱 매끄럽게 이어지며, 측면의 종아리 외측이 부드러워 졌어요. 허벅지부터 종아리, 발목까지 라인이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게 변화하였어요.

종아리폼블러종아리지방흡입 붓기 멍
종아리 발목 무릎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종아리지방흡입의 경우 노출이 많은 부위이므로 지방흡입의 절개구 흉터가 신경이 쓰일 수 있어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종아리지방흡입은 수술 후 절개구가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으실 필요가 없어요. 

종아리는 심장에서 제일 먼 부위로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겨 잘 붓는 부위이며, 오래 서 있는 경우 하중으로 무게가 쏠려 붓기나 회복기간이 더 오래 갈수 있어요. 3-4주 정도의 기간이 지나야 서서히 사이즈 감소의 효과를 나타내는 부위예요. 종아리 붓기를 빼주는 방법으로는 누운 체 다리를 올리고 있는 방법이 도움을 주며, 부종을 개선하고 붓기나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압박복을 착용하는 것도 도움이 돼요. 


허벅지나 종아리 부위의 하체는 지방과 근육이 쌓이기 쉬운 부위에요. 하지만 사이즈 감소를 위한 노력과 바램에도 종아리는 두꺼워지고 남성적인 라인으로 바뀌어만 가서 스트레스를 받기 쉬워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자신감 있는 다리가 되기 위한 방법으로 비너스의원의 멍, 붓기, 통증, 일상생활이 가능한 종아리 지방흡입 함께해요. 궁금하신 부분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