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종아리 허벅지 하체 지방흡입으로 각선미 만들기

종아리 허벅지 하체 지방흡입으로 각선미 만들기

종아리 허벅지 하체 지방흡입 가격
다리의 아름다움, 하체지방흡입!

사람의 체형을 따져볼 때, 가장 스트레스받고 고민이 심한 체형은 바로 '불균형한 체형'이라고 생각이 돼요. 특히 여성의 경우 하체 비만으로 고민이신 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바지를 고를 때 허리 사이즈가 아닌 허벅지나 종아리에 맞춰 바지를 구입해야 하거나, 계절에 맞는 원피스나 반바지 대신 하체를 감추기 쉬운 옷들을 선택하게 돼요. 입고 싶은 옷을 입지 못한다는 속상함은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을 보며 더욱 비관하는 마음을 갖기도 해요. 이런 문제점들로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 나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게 돼요. 하체 살을 빼기 위해 노력도 해보지만 원하는 부위보다 원하지 않는 부위가 먼저 빠져 버리는 현실에 부딪혀 의욕까지 떨어져 버린다면 자신감 상승을 위한 부천지방흡입 하체 만들기! 허벅지,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볼게요.  

365일 다이어트 그만! 하체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허벅지> 가장 살이 찌기 쉬우면서 빼기는 어려운 부위예요. 지방세포들이 단단하게 형성되어 있는 섬유 성분이 많이 포함된 지방 세포로 이루어져 있어요. 특히 허벅지 안쪽과 바깥 위에 군살이 많이 있는데 특정 부위에 몰려 있는 피하지방의 형태가 가장 눈에 많이 띄고 수술 이후에 변화되는 사이즈 감소가 확연히 달라지는 부위예요.

<허벅지 내측 안쪽살> 내측 허벅지는 여성들이 지방흡입을 많이 원하는 부위예요. 특히 생리 때나,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에는 살이 닿아 쓸리고 아프기도 하며, 심한 경우에는 피부 마찰로 인하여 검게 변색이 되는 부위예요. 지방은 섬유조직이 적어 지방흡입이 너무 잘되는 부위이나 오히려 움푹 파일수도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해야만 하는 부위예요. 내측 허벅지 지방흡입 시 무릎 안쪽 튀어나와있는 부위와 함께 시술하게 되면,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내측라인을 아름다워져요.

<종아리> 종아리는 지방흡입하기 까다로운 부위예요. 그 이유는 종아리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 있어 미세한 수술이 필요하며, 실루엣을 결정하는 것은 종아리와 발목의 근육이기 때문이에요. 또한 상대적으로 수술 전후의 호전이 크게 보이는 부위가 아니고, 지방이 두드러지게 튀어나온 부분이 적으며, 종아리가 곡선을 이루기 때문에 종아리는 지방흡입에 있어서 정확한 부위 접근에 어려움이 있어요. 절개 부위가 잘 노출되고 붓기도 오래가고 회복이 느리며, 수술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점에서 어려운 부위로 여겨지고 있어요. 하지만 종아리와 다리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층의 두께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는 흡입관으로 섬세하게 시술한다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이게 돼요. 그러나 너무 과도한 흡입은 종아리 근육의 형태를 드러내 보여 남성형의 근육형 다리 형태가 될 수 있어요.

<무릎> 무릎 안쪽에 지방이 축적된 경우 서양인에 비해 다리가 휘어진 동양인에게 있어서 더욱 굽어 보이게 하는 주원인이에요. 지방흡입을 통해 쭉 뻗은 다리 모양으로 개선이 가능해요.


수술부위 <허벅지 안쪽, 무릎 내측, 무릎 위, 원통형 종아리, 발목, 무릎 지방흡입>

하체지방흡입 가격 종아리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후 사진
하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하체형 비만으로 다리가 돋보이는 옷을 입고 싶지만 두꺼운 허벅지와 종아리로 스트레스 받고 내원하신 20대의 여성분이세요. 수술 전에는 허벅지 내측의 안쪽을 보면 살이 붙어 있는 모습과 종아리도 허벅지와 비슷하게 보이는 사이즈였어요. 수술 후에는 불필요한 허벅지 안쪽살 제거로 다리 사이의 공간이 생겼으며, 종아리도 슬림해졌어요. 허벅지의 사이즈 감소와 종아리의 사이즈 감소로 쭉 뻗은 다리 라인이 하체의 균형감을 돋보이게 완성되었어요. 

하체 종아리 허벅지 지방흡입 효과다리 종아리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
하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종아리 부위는 근육과 뼈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층이 얇아 자칫하면 종아리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될 수 있으며 잘못된 경우 종아리 알이 더 도르라져 더욱 문제가 될 수 있으나 울퉁불퉁하거나 파임, 흉터, 부작용 없이 매끈한 종아리로 변화하였어요. 또한 무릎 위의 지방흡입으로 굴곡 있는 라인이 아닌 부드러운 직선의 라인으로 완성되었어요. 

하체 종아리 허벅지 지방흡입 부작용하체 종아리 허벅지 지방흡입 멍 붓기
하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은 투메슨트지방흡입 방식으로 마이크로캐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기에 현관 손상을 줄이고 정교한 지방흡입이 가능하며, 최소의 절개구를 통하여 지방흡입을 하기에 흉터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요. 하체의 길이가 더 길어 보이며 더욱 매끈한 다리로 완성되었어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클릭하면 바로 넘어 갑니다.]
슬림한 다리 라인! 부작용 없는 허벅지 지방흡입

허벅지 미니 지방흡입(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효과가 확실한 종아리 지방흡입

얇아지고 싶다는 생각에 노력을 해봐도 두꺼워지는 하체! 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지방흡입 요요 없이 예쁜 몸매가 되기 위한 방법으로 17년 지방흡입, 지방이식만을 중점 진료하는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에 특화된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