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미니지방흡입] 균형을 맞춰주는 옆구리지방흡입

[복부미니지방흡입] 균형을 맞춰주는 옆구리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옆구리 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옆구리지방흡입

다이어트는 전체적인 체중 감량에는 도움이 되지만 특정 군살 부위의 지방 제거는 제한적이에요. 요즘은 날씬한 분들도 지방흡입을 많이 찾고 계세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예쁜 몸매의 균형을 잃어버리고 원하지 않는 부위부터 살이 빠지기 때문에 몸매를 더 망가트리는 경우가 있어요.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는 각종 부작용이 나타나요. 대표적인 증상으로 탈모증상이 올수 있는데 모발에 필수적인 영양분인 단백질과 비타민 등 영양분 공급이 중단되기 때문이며 생각처럼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 시에는 스트레스성 탈모가 진행되기도 해요. 그외에도 허리디스트, 폭식, 피부노화, 빈혈, 생리불순, 골다공증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나타나게 돼요.

복부지방분해 복부다이어트 옆구리지방흡입
잘록한 허리를 만드는 옆구리지방흡입

건강을 해쳐도 보여지는 부분의 몸매만 괜찮으면 된다 하시는 분들 없으실 거예요. 전체적으로 비만 상태는 아니지만 체형적으로 균형이 맞지 않게 허리 측면이 튼실하거나 특정 부위의 군살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에게 건강도 지키고 예쁜 몸매도 갖을 수 있는 몸매의 균형을 위한 미니지방흡입 옆구리지방흡입으로 잘록한 허리로 변화해 보세요.


수술 부위 <옆구리 지방흡입>

옆구리지방흡입 수술 전 모습옆구리지방흡입 수술 후 사진
옆구리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전체적인 체형이 마른형으로 옆구리 군살로 스트레스 받고 옆구리 운동을 집중적으로 하셨지만 빠지지 않아 내원해 주신 20대의 여성분이세요. 자신의 원하는 부위 지방만을 흡입하여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어 더 아름다운 몸매로 다가설 수 있는 옆구리지방흡입으로 잘록한 허리 라인이 생겼어요. 

복부미니지방흡입 효과복부미니지방흡입 후기
옆구리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측면의 모습에서 보면 울퉁불퉁하거나 패임의 고르지 않는 라인의 모습을 찾아 볼수가 없어요. 자연스러운 허리 라인이 만들어 졌으며 멍, 붓기, 흉터도 눈에 띄지 않아요.

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가격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멍 붓기
옆구리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허리쪽 돌출된 지방의 균일하면서 완전히 제거되어 지방흡입 요요가 발생하지 않으며, 굴곡지지 않는 매끈한 허리 라인이 완성되었어요. 옆구리지방흡입으로 복부의 균형이 잡혀 여성스러운 허리 라인이 만들어 졌어요. 


[관련 글 읽어보세요.-클릭하면 바로 넘어 갑니다.]
지방흡입 후회 없는 선택! 복부지방흡입
뱃살 다이어트 복부지방흡입으로 확실히 빼기
균형감 있고 부작용 없는 안전한 복부지방흡입

울퉁불퉁함이나 움푹 파여버리는 부작용이 온다면 평생 안고 살아갈 내 몸이기에 마음에 상처는 더 클거에요. 최소의 절개로 보이지 않는 흉터와 멍, 붓기, 통증, 부작용 없는 복부지방흡입의 옆구리지방흡입으로 확실한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어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