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처진 볼살과 이중턱 스트레스 확실한 볼살, 이중턱지방흡입으로 효과 보자!

처진 볼살과 이중턱 스트레스 확실한 볼살, 이중턱지방흡입으로 효과 보자!

얼굴지방분해-지방흡입
얼굴지방흡입으로 얼굴 라인을 되찾다!

사람들의 시선은 얼굴을 제일 먼저 보게 되며, 첫인상은 매우 중요해요. 그렇듯 미모의 기본은 얼굴이라고 말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특히 얼굴의 지방으로 나이와 상관없이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뚱해 보여 불만이 있어 보이는 인상으로 오해를 받기도 해요. 아무리 다이어트나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얼굴! 조금만 바뀌어도 동안으로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개선할 수 있어요. 

얼굴윤곽주사-지방흡입-지방이식
부작용 없이 안전한 얼굴지방흡입

<볼살, 이중턱 지방흡입은 나이와 상관 있다? 없다?> 중년 여성들의 노화의 과정으로 생기는 늘어진 살을 제거하기 위해 방문하셔서 궁금해하시는 부분이에요. 얼굴 지방제거를 위한 지방흡입은 피부 수축 작용으로 피부의 리프팅 효과가 있어요. 또한 젊은 여성의 경우에도 반복적인 다이어트나 잘못된 다이어트로 얼굴 탄력을 잃은 경우에도 탄력이 좋아져요.


수술 부위 <볼살, 이중턱, 목, 얼굴 지방흡입>

볼살-이중턱-목-얼굴-지방흡입얼굴윤곽주사-지방흡입-전후-사진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일주일 경과>

노화의 과정으로 생기는 늘어진 살을 제거하기 위해 방문해 주신 50대 초반의 여성분이세요. 볼살, 이중턱, 목의 얼굴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수술 후 늘어진 살이 제거되어 갸름하고 탄력적인 얼굴로 변화되었어요.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이 좋아졌어요. 

이중턱-두턱-지방흡입얼굴지방흡입-지방이식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일주일 경과>

나이가 들수록 옆선에서 본 턱과 목을 연결하는 선은 둔탁해 지며, 이분에 살이 붙으면 예전의 날씬하고 젊어 보이는 얼굴의 이미지는 좀처럼 찾기가 힘들어요. 턱살이 많아서 턱 모양이 없어진 경우에는 목 지방흡입과 동시에 진행하면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볼살, 턱, 목을 연결하는 둔탁해진 얼굴 선이 뚜렷해졌어요. 

볼살-얼굴-리프팅얼굴지방흡입-부작용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일주일 경과>

작은 얼굴과 브이라인 얼굴은 몸에 비율도 좋아 보이고 예뻐 보여요. 지방흡입과 필요시 동시에 지방이식 수술을 받는 경우도 많아요. 지방조직을 얼굴에 이식하는 수술의 장점은 얼굴의 함몰 부위와 처짐을 개선하는 필러의 역할뿐만 아니라 지방세포내의 성장인자에 의해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는 항노화 기능도 있어요. 부천지방흡입 지방이식 비너스의원의 경우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17년 중점 진료한 병원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예쁜 얼굴로의 변화가 가능해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클릭하면 바로 넘어갑니다.]
안면윤곽 수술 없이 윤곽 성형하는 얼굴지방흡입
뼈 깎는 고통 없이 편안한 윤곽성형! 얼굴지방흡입 

특별하게 선택 받아야만 예쁜 얼굴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작고 갸름하고 처짐 없이 탄력적인 얼굴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어요. 처진 볼살과 이중턱, 얼굴을 보며 스트레스받지 말고 확실한 효과가 있는 볼살, 이중턱, 얼굴 지방흡입으로 효과 보세요. 얼굴지방흡입, 지방이식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