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으로 균형 잡힌 각선미 만들기

종아리지방흡입으로 균형 잡힌 각선미 만들기

균형 잡힌 다리 라인으로 교정은 비너스의원

여성의 아름다움 가운데 허벅지와 종아리의 맵시를 빼놓을 수가 없어요. 얼굴의 눈, 코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몸매를 비롯하여 하체의 다리 각선미는 여성들의 관심이 매우 높으며,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각종 제품들은 많은 여성들을 유혹하기도 해요. 얼굴 생김새는 나름대로의 화장이나 개성을 살려 자신감을 가질 수 있지만 두껍고 투박한 남성적인 각선미는 그야말로 여성에게는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어요. 

<종아리+발목+무릎> 종아리가 두껍고 맵시가 없는 것은 지방이 울퉁불퉁하게 많이 축적된 경우와 알통이 커져서 불거진 경우가 있는데 전자의 경우는 지방흡입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는 근육퇴축술이나 보톡스를 병행해야 해요. 무릎 안쪽에 지방이 축적된 경우는 서양인에 비해 다리가 휘어진 한국인에 있어 더욱 굽어 보이게 하는 주원인으로 간단한 국소지방흡입으로 쭉 뻗은 다리 모양으로 변신이 가능해요. 그리고 가느다란 발목은 다리 맵시를 나타내는 결정적인 요소로 의외로 지방 축적으로 인해 굵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간단한 지방흡입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수술 부위 <원통형 종아리, 무릎, 무릎 안쪽, 발목 지방흡입>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사진

스키니한 바지를 입거나 레깅스를 신어도 예쁘게 소화하고 싶지만 굵은 다리로 항상 펑퍼짐한 옷을 입어야 하는 스트레스를 받고 내원하신 젊은 여성분이세요. 여성스러운 종아리로의 변화를 기대하셨어요. 원통형 종아리, 무릎, 무릎 안쪽, 발목 지방흡입으로 매끄러운 라인의 슬림한 종아리 변화에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종아리 사이즈 감소와 전체적인 다리 체형이 곧고 길어 보여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사진

무릎과 무릎 안쪽의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에서 무릎, 종아리, 발목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불균형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완성되었어요. 균형감 있게 얇아진 것이 보여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사진

남성적인 굵은 라인이 아니라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변화하였어요. 허벅지부터 종아리 사이 공간이 사이즈 감소로 넓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종아리 특성을 정확히 분석하는 맞춤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 부위는 근육과 뼈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층이 얇아 자칫하면 종아리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될 수 있어요. 잘못된 경우에는 총각무처럼 종아리 알이 도드라져 더욱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종아리지방흡입은 균일하게 지방을 흡입할 수 있는 기술력이 필요해요. 부천지방흡입은 투메슨트 지방흡입 방식으로 마이크로 캐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기에 혈관 손상을 줄이고 정교한 지방흡입 가능해요. 최소 절개를 통해 360도 원통형, 무릎, 무릎 안쪽, 발목 라인까지 지방흡입이 가능함으로 하체의 길이가 더 길어 보이며 더욱 매끈한 종아리를 가질 수 있어요. 수술 시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며  지방흡입 소요시간이 짧아 그만큼 안전하고 출혈이나 합병증의 위험성이 없어요. 수술 후 1-2시간의 회복을 취한 후 퇴원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이 가능하기에 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요.

"종아리지방흡입으로 균형 잡힌 각선미 만들기" 17년 지방흡입 지방이식 체형 성형만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병원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