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종아리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한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한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

부작용 없는 종아리지방흡입

요즘 거의 매장 가서 옷을 사는 분들을 찾아보기 힘이 들어요. 거의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인터넷 쇼핑을 하다 보면 옷보다 피팅 모델의 몸매에 시선을 종종 빼앗길 때가 종종 있어요. 그리곤 현재 내 몸매를 보며 한참을 고민하게 되죠. 오늘은 특히 모델의 바지 핏을 완성하는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볼게요.

종아리는 특히나 유전적인 요인이나 체형적인 요인으로 예쁜 다리 라인을 갖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종아리지방흡입은 지방흡입 시 까다로운 부위 중 하나이며, 지방층이 한 층으로만 되어 있어 자칫 잘못하면 울퉁불퉁해질 수 있기 때문에 미세한 흡입관을 사용하여 세심하게 시술해야 하는 부위에요. 부천종아리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마이크로 지방흡입을 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매끄러운 슬림한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안쪽으로 휘어진 오다리의 형태도 종아리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통해 교정이 가능해요.


수술 부위 <무릎 위, 무릎 내측, 발목, 종아리 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허벅지 보다 굵은 종아리로 다리는 짧아 보이고 바지를 입으면 예쁘지 않아 스트레스 받고 내원하셨어요. 수술 전 스키니진을 예쁘게 소화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무릎 위, 무릎 내측, 발목, 종아리 원통형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사이즈 감소로 무릎, 종아리, 발목 사이 공간이 넓어졌어요.

종아리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균일한 지방흡입으로 부작용 없이 종아리의 사이즈 감소가 이루어졌어요. 무릎을 함께 지방흡입하여 허벅지와 이어지는 라인이 어색하지 않아 더욱 길쭉하게 뻗은 느낌이에요. 

종아리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종아리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만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체형을 개선해 주어 아름다운 라인의 종아리 선을 만들어 줘요. 종아리만 가늘다고 예쁜 각선미가 될 수 없듯이 체형의 균형감 없이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보기 좋지 않아요. 종아리와 허벅지가 이어지는 무릎 안쪽이 발달한 경우 안쪽 지방흡입이 되지 않는다면 하체의 조화가 불균형하기 때문에 꼭 체형을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효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 압박복 착용

종아리는 심장에서 제일 먼 부위로 혈액 순환에 문제가 생겨 잘 붓는 부위이며, 오래 서 있는 경우 하중으로 무게가 쏠려 붓기나 회복 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어요. 3-4주 정도의 기간이 지나야 서서히 사이즈 감소의 효과가 나타나요. 종아리 빼주는 방법으로는 누운 체 다리를 올리고 있는 방법이 도움을 주며, 붓기와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압박복을 착용하는 것도 도움이 돼요. 


종아리지방흡입을 통해 이제는 걱정 없이 완벽한 바지 핏으로 변화해 보세요. 아름다운 각선미를 위한 방법으로 종아리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한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 함께 해요.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지♥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