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팔뚝미니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를 날씬하고 탄력 있게!

팔뚝미니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를 날씬하고 탄력 있게!

원하는 부위의 팔뚝 지방제거! 팔뚝미니지방흡입


운동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특성을 가진 처지고 굵은 팔뚝살은 상체를 더욱 뚱뚱해 보이게 하기 때문에 덩치가 좋아 보여 남성의 체형으로 보이게 해요. 부천지방흡입의 팔뚝미니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의 군살만을 빼기 때문에 빠르고 간단하게 날씬한 팔뚝의 변화와 예쁜 상체의 체형으로 완성할 수 있어요. 팔뚝미니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를 날씬하고 탄력 있게! 팔뚝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세요.

<팔뚝지방흡입> 팔뚝미니지방흡입을 원하는 분들의 공통적인 부위는 늘어진 아래쪽 면인 후측 팔이며, 팔뚝미니지방흡입으로 가장 많은 효과가 나타나는 부위에요. 전체적인 비만 상태는 아니지만 팔뚝이 튼실하거나 외측 돌출이 심하여 여성스럽지 않은 형태를 가진 분들에게 좋은 수술 방법이에요. 

안전하게 원하는 부위 군살 제거! 팔뚝지방흡입


팔뚝미니지방흡입은 팔의 전측면 얇은 부위를 제외하고 후면, 외측면, 늘어진 아래쪽 면을 모두 포함하여 지방흡입을 해요. 팔뚝미니지방흡입의 장점은 팔의 두께와 몸통의 비율 측면에서 균형감 있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여성의 상체를 만들어 내며, 보이지 않는 부위에 절개구가 위치하므로 상처나 흉터에 부담이 없어요. 일반적으로 멍이나 붓기, 통증이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지 않으며,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지방흡입 효과를 얻어 탄력적인 일자 팔이 될 수 있어요.

수술 부위 <팔뚝 스트레이트 라인 - 팔의 후면, 외측면, 늘어진 아래쪽 면 지방흡입>

팔뚝미니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상체에 비해 굵은 팔뚝으로 여성의 부드러운 상체보다는 남성적이고 각져 보여 스트레스를 받고 날씬한 팔뚝으로 상체를 예뻐 보이게 하고 싶다는 기대를 하고 내원하셨어요. 팔뚝 스트레이트 라인의 팔의 후면, 외측면, 늘어진 아래쪽 면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수술 후 처짐 없이 일자 팔 라인으로 부드러운 여성의 상체로 변화하였어요. 

팔뚝미니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팔을 자연스럽게 내렸을 때 팔뚝의 후측 부분의 돌출 지방이 사라지면서 슬림한 직선화가 되었어요. 팔뚝의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감소된 모습이에요. 

팔뚝미니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사이즈 감소뿐만 아니라 피부 처짐 없이 균형적인 체형으로 변화되었어요. 비너스의원은 핸드메이드의 정밀한 매끄러움과 차별화된 최소의 보이지 않는 절개구로 상처나 흉터에 대한 부담 없이 최대의 지방량을 제거해요.


수술 부위 <팔의 후면, 외측면, 늘어진 아래쪽 면의 팔뚝 스트레이트 라인 지방흡입>

 

팔뚝미니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두껍고 처진 팔뚝 살로 큰 상체가 아님에도 덩치가 커 보여 스트레스 받고 내원한 여성분이세요. 팔을 들었을 때 가녀린 팔 라인으로 변화를 기대하셨어요. 팔의 후면, 외측면, 늘어진 아래쪽 면의 팔뚝 스트레이트 라인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수술 전 팔뚝 아래쪽 면에 특히 지방 축적이 많았어요. 팔뚝미니지방흡입 후 피부의 처짐 없이 자연스럽게 사이즈가 감소되어 상체와 균형을 이루는 모습이 되었어요. 

팔뚝미니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자연스럽게 차렷을 한 측면의 모습을 보면 팔뚝살이 눌려 불룩 튀어나오면서 굴곡이 진 모습이에요. 무리한 다이어트 없이 원하는 부위의 팔뚝미니지방흡입으로 팔뚝 사이즈 감소와 라인의 개선까지 되어 슬림하면서도 직선화된 팔뚝으로 변화하였어요. 

팔뚝미니지방흡입 전, 후 <한달> 경과 사진


울퉁불퉁함이나 절개의 흉터 없이 매끄러운 팔뚝이 되었어요. 팔뚝의 라인 변화와 탄력이 생겨 더욱 슬림하고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일자 라인으로 똑떨어지는 팔 외곽선이 팔도 길어 보이고 전체적인 상체의 균형이 잡혀 상체 전체가 슬림해 보여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
다이어트로 빼기 힘든 팔뚝살! 미니지방흡입으로 해결
상체 라인의 균형을 잡아주는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관련 정보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90% 정도 지방흡입 병원에서 진동 흡입 테크닉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 방식은 유착이나 라인의 울퉁불퉁함, 함몰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비너스의원에서는 핸드메이드 미세 테크닉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미세 테크닉 수술의 경우에는 고도의 높은 기술력을 필요로 하며,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지방층을 손상 시키지 않고 지방흡입을 해요. 기술력이 요구되는 테크닉으로 안전성이 뛰어나며 부작용의 발생 가능성을 낮출 수 있어요.


다이어트로 빼기 힘든 팔뚝 살! 팔뚝미니지방흡입으로 군살 제거해 보세요. 팔뚝미니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