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아름다운 각선미의 완성! 종아리지방흡입

아름다운 각선미의 완성! 종아리지방흡입

아름다운 각선미! 무릎, 발목, 종아리 지방흡입

여성들은 미니스커트나 핫팬츠, 각선미를 드러내는 옷으로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고 매끈하게 보이길 바래요. 이러한 패션을 가장 예쁘게 소화해 낼 수 있는 것은 옷보다는 바로 눈에 띄게 예쁜 허벅지와 종아리에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종아리가 굵거나, 라인이 예쁘지 않거나, 휜 다리, 오다리처럼 교정을 해야 하는 체형은 옷만 예쁠뿐 눈살을 찌푸리게 돼요. 

매끈한 각선미를 위한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의 불균형적인 지방 분포는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되어, 대개는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여성분들이 시술적인 도움을 많이 받는 부위에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봐요. 

종아리 지방흡입은 지방을 제거하기 까다로운 부위에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 있어 미세한 수술이 필요하며, 실루엣을 결정하는 것은 종아리와 발목의 근육이기 때문에 지방흡입 전, 후의 큰 호전을 보이는 부위가 아니에요. 또한 종아리가 곡선을 이루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있으며, 절개 부위가 노출되고, 붓기(부종)이 오래가고, 회복이 느리며, 수술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점에서 어려운 부위로 여겨지고 있어요.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 캐뉼라를 사용한 마이크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 시술을 하므로 매끄럽고 아름다운 종아리 지방흡입을 할 수 있으며, 안쪽으로 다리가 휘어진 오다리의 경우에도 지방이식과 외측 종아리의 지방흡입으로 교정이 가능해요. 다리의 각선미를 살리기 위해 종아리와 허벅지가 이어지는 무릎 안쪽이 발달한 경우 무릎 안쪽이 지방흡입이 되지 않으면 전체적인 하체의 조화가 불균형해질 수 있기 때문에 비너스의원에서는 종아리 지방흡입 시 무릎부터 발목까지 지방흡입이 이루어져요. 또한 무릎을 기준으로 무릎 위쪽의 허벅지를 동시에 지방흡입을 하여 더욱 매끈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들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 전, 후 사진으로 보는 효과
지방흡입 수술 전, 한달 경과 종아리 사진

수술 부위 - 360도 종아리 원통형, 무릎위, 무릎내측, 발목 지방흡입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전체적인 체형이 마른형이지만 종아리 부위의 불균형으로 하체의 각선미가 예뻐 보이지 않는 분이세요. 종아리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위해 홈 케어도 해보고 종아리보톡스와 종아리지방분해주사도 받아 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여 내원해 주셨어요. 원통형 전체의 종아리, 무릎 위, 무릎 내측, 발목 지방흡입 수술을 받으셨어요. 전체적인 종아리 사이즈 감소와 무릎 위와 무릎 내측의 돌출이 제거되어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이 더욱 매끄럽게 이어지며 다리가 더욱 길어 보여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종아리지방흡입이라고 해서 종아리만 수술하지 않아요. 넓은 부위의 전체를 완전하게 지방흡입하여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허벅지부터 종아리, 발목까지 라인이 부드러워졌어요. 종아리 외측의 굴곡이 수술 후 부드러운 슬림 라인으로 변화된 걸 볼 수 있어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종아리 부위는 노출이 많은 부위로 지방흡입의 상처, 절개 흉터가 신경 쓰일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 후의 사진에서 보면 상처나 절개 흉터가 눈에 띄지 않아요.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슬림한 다리 라인으로 완성되었어요. 

수술 부위 - 360도 종아리 원통형, 무릎위, 무릎내측, 발목 지방흡입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하체형 비만으로 상체와 균형을 이루지 못해 다리 살을 빼려 운동도 해보고 종아리지방분해주사나 보톡스의 시술적인 부분의 도움도 받아 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 하신 30대의 여성분이세요. 상체와 균형을 이루는 몸매로 변화하고 싶다 하셨어요. 종아리, 발목, 무릎 주변, 무릎 위쪽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무릎 위와 무릎 안쪽, 무릎 위쪽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 선이 매끄럽고 각선미가 살아 다리가 길어 보여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넓은 부위 전체를 완전하게 지방흡입하여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허벅지부터 종아리, 발목까지 라인이 여성의 부드러운 라인으로 변화하였어요. 종아리 외측의 굴곡이 수술 후 부드러운 라인으로 변화하여 더욱 슬림해 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로 완성된 걸 볼 수 있어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종아리지방흡입의 경우 노출이 많은 부위로 지방흡입 절개구 흉터가 신경이 쓰일 수 있어요. 부천종아리지방흡입은 절개구가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아요. 하체의 각선미가 아름다운 라인으로 개선되었어요.

수술 부위 - 360도 종아리 원통형, 무릎위, 무릎내측, 발목 지방흡입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종아리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위해 홈 케어도 해보고 지방을 태운다는 마사지 크림, 보톡스의 시술도 받아 봤지만 효과가 미미하여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 내원해 주셨어요. 발목, 무릎 위, 무릎 내측을 포함한 원통형 전체 종아리 지방흡입을 받으셨어요.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 1개월의 수술 후 사진에서 보면 무릎 위와 무릎 내측의 돌출이 제거되어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 선이 더욱 매끄럽게 이어지며, 다리가 더욱 길어 보여요. 또한 울퉁불퉁하거나 부작용 없이 사이즈가 감소 되었어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부천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은 종아리의 사이즈 감소만을 위해 종아리만 수술하지 않아요. 넓은 부위의 전체를 완전하게 지방흡입하여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허벅지부터 종아리, 발목까지 직선화 되어 다리가 길어 보이고 균형이 잡혀 부드러워졌어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 사진

종아리 지방흡입의 경우 노출이 많은 부위이므로 지방흡입 절개구 흉터가 신경이 쓰일 수 있어요. 위의 종아리 지방흡입 수술 전, 후의 사진에서 보면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은 절개구가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 수술 노출에 대한 부담이 없어요.

종아리는 부종이 오래가고 회복이 느리며, 절개의 위치가 잘 노출이 되기 때문에 최소 절개를 통해 정확한 부위 접근이 까다롭고 작은 오차에도 울퉁불퉁하기 쉬워요. 발목의 경우는 구조상 지방이 많지 않고 예민한 신경이 주를 이루고 있어 지방흡입시 까다로운 부위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에 성공하는 지방흡입을 위해 실력 있는 병원을 찾으셔야 해요. 종아리가 두꺼워 고민되지만 울퉁불퉁함, 함몰 등의 부작용으로 지방흡입이 꺼려지신다면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으로 문의하세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
종아리 허벅지 하체 지방흡입으로 각선미 만들기
종아리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한 종아리지방흡입
균형 잡힌 각선미를 만드는 종아리지방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