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둔탁해 보이는 얼굴을 세련되게 완성하는 얼굴지방흡입

둔탁해 보이는 얼굴을 세련되게 완성하는 얼굴지방흡입 

얼굴지방흡입-이중턱지방흡입
첫인상을 완벽하게! 얼굴지방흡입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건 바로 얼굴일 거예요. 아무래도 사람을 마주 할 때 가장 먼저 눈길이 가는 곳이 얼굴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외모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해요. 특히 요즘은 여자, 남자 성별을 나누지 않고 자신의 외모를 자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작은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얼굴과 목의 경계가 뚜렷하고 밋밋해 보이지 않는 볼륨 있는 얼굴이 중요해요. 얼굴 마사지도 받아보고, 브이라인을 만들어 준다는 땡기미 밴드나, 홈케어 얼굴 마사지를 해보지만 처짐 없이 탄력 있는 예쁜 얼굴을 만든다는 건 어려워요. 둔탁해 보여 뚱뚱해 보이거나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을 세련된 얼굴로 바꿔주는 예쁜 얼굴 만들기! 얼굴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봐요.


상담 부위 <볼, 이중턱, 턱밑, 목, 얼굴 지방흡입>

이중턱지방흡입얼굴성형-지방흡입-지방이식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체중 증가로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셨고 얼굴 지방은 빠지지 않고 요요가 반복된 후 얼굴이 더욱 처지기 시작하셨다고 해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지방흡입 후 피부의 수축으로 탄력적이게 변화하면서 갸름한 라인으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부천얼굴성형, 얼굴지방흡입은 얼굴 부위만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목의 지방까지 제거하기 때문에 목과 얼굴의 경계가 더욱 뚜렷하여 더욱 세련된 얼굴 라인을 완성할 수 있어요.

턱밑지방주사-지방흡입얼굴지방흡입효과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던 얼굴의 윤곽을 무너뜨리고 얼굴이 넙죽해 보이는 이중턱의 지방을 제거하여 얼굴과 목의 경계선을 만들어 분위기 자체가 전혀 다른 예쁜 얼굴이 완성되었어요.

얼굴지방흡입전후사진얼굴지방흡입붓기-흉터
얼굴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부작용, 흉터 없이 특화된 얼굴지방흡입과 목의 지방을 함께 제거함으로써 효과가 더욱 뛰어나게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턱에서 목으로 이어지는 라인이 슬림 해지고 처지지 않고 뚜렷한 턱선으로 여성스러운 모습이 되었어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 클릭하면 넘어갑니다.]
안면윤곽 성형은 부작용 없는 얼굴지방흡입
뼈 깎는 고통 없이 예뻐지는 얼굴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아름다운 얼굴형 만드는 비너스의원

더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지방이 생기고 처지는 피부는 막기가 어려워요. 불필요한 지방으로 인상에영향을 주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숨겨져 있던 세련된 얼굴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