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이중턱, 턱살 지방 없애고 싶다면? 지방흡입이 효과

이중턱, 턱살 지방 없애고 싶다면? 지방흡입이 효과

이중턱, 턱살 지방 제거와 탄력 개선으로 브이라인 만들기

얼굴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 중의 하나예요. 그래서 얼굴의 이미지를 보고 성격을 유추하거나 분위기가 좌우하곤 하죠. 이중턱이 심해 인상이 둔탁해 보이거나 턱살로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라면 더욱 마이너스가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얼굴과 목의 경계가 뚜렷하고 밋밋해 보이지 않는 입체적인 얼굴 라인으로 매력적인 이미지 개선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볼게요. 

처진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얼굴지방흡입

나이가 들수록 옆에서 본 턱과 목을 연결하는 선은 둔탁해지고 불균형한 지방으로 예전의 매끄러운 얼굴의 라인을 찾아보기 힘들거나 유독 이중턱에만 지방이 많은 경우가 있어요. 보이지 않는 비노출 부위에 절개구를 내어 특수 미세 캐뉼라를 이용하여 특별한 부작용 없이 지방을 제거할 수 있어요. 턱살로 윤곽이 또렷하지 않은 경우 목지방흡입과 함께 이루어진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턱살제거

피부층 바로 밑에 있는 피하지방이 두껍다고 생각되는 경우 효과가 커요. 턱밑의 지방이 빠짐으로써 보이지 않던 턱선이 보이기 때문에 턱의 각도가 훨씬 뚜렷하게 보여요. 하지만 안면 부위를 지나는 안면 신경이 지방 가까이 있기 때문에 노하우가 없다면 안면 신경을 상하지 않게 지방을 제거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이중턱

나이가 들수록 측면의 턱과 목을 연결하는 선은 둔탁해지고 불균형한 지방으로 예전의 매끄러운 얼굴 라인을 찾아보기 어려워요. 보이지 않는 비노출 부위를 이용하여 특별한 부작용 없이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부위예요. 턱살로 얼굴 라인이 무너져 보이는 경우 목 지방흡입과 함께 이루어진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수술 부위 <이중턱 턱살 지방흡입>

이중턱지방흡입 전, 후 <일주일> 경과 사진

피부와 이중턱, 턱살이 둔탁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여 스트레스 받고 내원한 분이세요. 이중턱, 턱살 지방흡입으로 얼굴 윤곽 개선에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불필요한 얼굴의 군살로 인해 얼굴의 이미지에 영향을 줬으나 수술 후 갸름하면서도 또렷한 윤곽 라인으로 인상도 밝아 보이고 여성스러워졌어요.

이중턱지방흡입 전, 후 <일주일> 경과 사진

지방뿐만 아니라 처짐도 있어 더욱 나이가 들어 보였으나 지방흡입은 탄력 증가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실 리프팅이나 피부를 절제하는 안면거상을 하지 않고도 탄력이 개선돼요. 

이중턱지방흡입 전, 후 <일주일> 경과 사진

부작용 없이 안전하면서도 절제를 하여 당기는 수술과 다르게 상처나 흉터에 대한 부담도 없어요. 수술 후 또렷하면서도 갸름한 윤곽의 효과가 나타났어요. 


또렷한 윤곽 라인으로 예쁜 인상과 동안 외모로 아름다운 얼굴 라인으로 변화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얼굴지방흡입은 멍, 붓기, 통증이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수술 후 부작용이나 합병증의 걱정 또한 없어요.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17년 중점 진료 병원으로 뼈나 피부 절제 없이 안전하게 예뻐지세요. 이중턱과 턱살 지방 없애고 싶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