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남성 여유증 걱정없는 지방흡입 비결

남성 여유증 걱정없는 지방흡입 비결

요즘 자기관리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만큼, 보다 멋진 몸과 옷의 핏감을 위해 근력운동을 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근력운동과 식이조절로는 개선이 잘 되지 않고, 처진 복부의 뱃살과 여유증으로 인한 봉긋한 가슴으로 여유증 수술을 알아보다가 지방흡입술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었어요. 무엇보다 여유증은 유병률이 높기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이 말 못할 여유증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여유증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바로 비만인데요. 비만으로 인해 체내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면서 가슴도 불필요하게 지방이 축적되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했어요. 여유증의 대표 증상으로는 어떻게 될까요?

 

여유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비교

(수술 당일, 수술 후 한달 뒤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여유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여유증의 대표 증상으로는 첫번째, 가슴운동을 해도 가슴살이 빠지지 않는다. 둘째, 유두와 유륜이 지나치게 크고 도드라져 보인다. 셋째, 가슴이 봉긋하게 솟아 있다. 넷째, 가슴에 몽우리가 만져진다. 마지막 다섯째, 옷을 입을 때 튀어나오는 유두 때문에  가슴이 너무 신경쓰인다. 이 중 하나 이상 포함된다면 여유증을 의심해볼 수 있었어요. 병원을 방문하여 초음파검사를 통해 유선의 발달 유무를 정확하게 확인해야만 여유증 진단이 가능했어요.

여유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약물치료에 반응이 없고 미용적인 측면을 고려하는 경우 유선제거술, 유방축소술을 시행할 수 있으며, 가슴조직 주위에 지방축적이 많이 되었을 때는 지방흡입술이 많은 도움이 됐어요. 외적인 부분에 관심을 가질 청소년 분들이나 성인 남성분들에게 이러한 체형 변화는 자신감과 만족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기에 보다 신속히 전문적인 지방흡입 상담이 필요했어요.

여유증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1개월 경과)

수술을 진행하기 이전에 내원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을 정밀 분석하고 체형에 대한 진단을 시작하고 있었어요. 여유증이 있으신 분들 모두 체형이 다르고 가슴 모양이 다른 만큼 이러한 부분은 반드시 체계적으로 고려되어야 했었어요. 어떤 분들은 여성처럼 유두와 가슴이 튀어나오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전체적으로 가슴이 비대한 느낌을 주는 만큼 남자 여유증 지방흡입은 이런 부분을 고려해서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본원은 남자 여유증부터 시작해서 전 부위의 지방흡입을 할 때 본원만의 기술력인 마이크로 캐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으로 여유증지방흡입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개인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을 토대로 정교하게 지방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며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했었기에 꼼꼼하고 균일한 지방의 제거가 가능했어요. 가슴 전체가 돌출된 상태부터 돌출 및 하수증상이 있는 상태, 유두만 볼록 나온 상태 등 모든 여유증 증상에 맞춰 남자 여유증 지방흡입이 가능하기에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오랜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남성여유증지방흡입에 대해서 소개드려봤는데요. 개인마다 체형이 다르고, 수술 범위도 달라질 수 있는 만큼 후기만을 참고할 것이 아닌 직접 상담, 진단해보시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내원하여 처음 상담 후 개인의 체형 분석, 원장님과의 상담, 수술, 케어까지 진행되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가슴라인의 변화! 부천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