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일자 다리라인의 완성

허벅지 지방흡입 일자 다리라인의 완성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죠? 벌써 겨울이 지나가고 따듯한 봄이 찾아오고 있어요. 푸근한 봄이 오면 예쁜옷도 입고 나들이도 가야하니 다들 부랴부랴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을 거에요. 하지만 다른 부위중에서도 유독 허벅지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임에도 하체가 발달한 분들은 더더욱 그렇겠죠? 아무리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부위의 살이 있다면 얼마나 속상하겠어요~ ㅠㅠ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부천 비너스의원과 함께하시면 허벅지지방흡입으로 여성스러운 일자 다리라인 가져보실 수 있답니다! 허벅지지방흡입에 대해 좀 더 깊게 알아보러 떠나볼까요?


 

허벅지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비교

(수술 당일, 수술 한달 후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이 분께서는 허벅지안쪽과 바깥쪽의 군살들이 정리되면서 전체적인 하체라인이 균형감있고 일자라인으로 변화하길 기대하셨기에 무릎 위 허벅지 전체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을 받으셨어요. 지방흡입 부위의 범위가 넓어질수록 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결과를 낼 수 있어요. 수술 후에는 허벅지안쪽과 바깥쪽은 물론이고 허벅지 전체의 지방층이 균일하게 제거되면서 전체적인 하체라인이 일자로 매끄럽게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요.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허벅지지방흡입에서 안쪽의 부위를 진행할 때 안쪽의 지방은 섬유조직이 적어 지방흡입의 효과가 뛰어나지만 이는 오히려 움푹 파이거나 울퉁불퉁 해질 수도 있는 부위이기 때문이 주의를 요해요. 타 병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계식 지방흡입은 지방층을 균일하게 제거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부위에 시술했을 때 부작용이 생기기 쉽상이죠.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마이크로 카뉼라를 이용한 100%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술을 사용하기에 까다로운 부위 상관없이 매끈하고 균일한 지방제거가 가능해요.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이렇게 허벅지의 지방흡입은 전체적으로 비만인 상태가 아닌, 체형이 날씬한 분들에게도 효과적인 결과를 낼 수 있어요. 다이어트는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진행되면 요요현상과 피부가 처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함으로써 균형감있고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수술로 한번 교정한 체형은 나중에 다시 살이 찐다고 해도 예전과 같이 돌아가지는 않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어요.

 

과장된 후기와 조작된 전후사진에 속지 마세요! 

지방흡입술은 지방조직만을 제거하여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는 한계가 있는 수술이기도 해요. 요즘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좋은 병원의 선택이 어려워졌어요. 타 병원에서 전후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조작하여 확대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이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지금까지 부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개인에 따라 지방흡입의 면적, 수술 비용 등 다양한 면들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문의 주시고 방문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