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가격 합리적인 비용이란

복부지방흡입가격 합리적인 비용이란

복부지방흡입으로 개미허리 완성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두꺼운 겉옷은 다들 조금씩 벗기 시작하는 시즌이 되었어요. 신체의 노출을 대비해 복부지방흡입가격에 대한 문의도 급증하고 있죠. 체형이 드러나는 얇은 옷을 입는 날씨는 아니지만 날씨가 아직 쌀쌀하기에 지방흡입을 해도 두툼한 옷으로 가릴 수 있어서 복부지방흡입을 하기에는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복부지방흡입을 고려중인 많은분들이 하시는 질문 중 하나가 "복부지방흡입가격 합리적인 비용의 기준이 있을까요?" 인데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200~500만원대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막상 내원상담을 하게 되면 알고 있던 가격대랑은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을 알게되실거에요.

비용은 병원마다의 가격 산정 기준이 달라요. 각 병원 의료진의 기술이나 시스템에 따라서 가격을 정하기 때문인데요. 이 뿐만 아니라 개인마다 가격이 또 달라집니다. 지방량, 체중, 피부타입 등에 따라서 가격대가 적게는 10~50만원, 크게는 100~200만원의 차이가 날 수 있어요. 예시를 들자면 체중이 많이 나가면서 지방량도 많다면 비용이 가장 비싼축에 속하겠죠?  여기서 마지막으로 지방흡입을 받을 부위의 면적이 더 커질수록 가격은 비싸져요. 따라서 복부지방흡입을 받게 되신다면 주치의와의 충분한 진료, 상담을 통해 복부의 부위를 선정해서 수술을 진행하시는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어요.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후사진 비교
(아래 사진들은 수술 당일, 수술 후 한달 뒤에 촬영되었습니다.)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여기서 복부지방흡입비용을 좌우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의료진의 '테크닉' 이라고 볼 수 있어요. 부천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에서는 100%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이크로 카눌라를 사용해서 의료진의 손길이 구석구석 닿는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기 때문에, 균일하고 안정적인 지방층의 제거가 가능해요. 이 때문에 수술 후에는 역시 매끈하고 탄력있는 결과를 낼 수 있어요. 본원은 19년이상 핸드메이드 지방흡입만을 고집해온 지방흡입/이식 중점 병원으로 수없이 다양한 케이스를 마주해왔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지방흡입을 받은 이후에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부작용과 흉터인데요. 부작용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자면, 일반적으로 기계식 지방흡입은 핸드메이드에 비해 피부 조직손상이 더 크고 지방층이 균일하게 흡입되지 않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더 오래걸리고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불균형하게 흡입된 지방층은 수개월이 지나서 피부 표면이 함몰되고 울툴불퉁해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멍이나 붓기는 대체적으로 한달정도면 회복이 거의 가능하고 체질에 따라서 회복기간이 더 늘어날 수 도 있어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다음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절개구' 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지방흡입을 받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복부지방흡입가격만큼이나 흉터의 위치와 크기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보통 절개구의 갯수를 늘리고 짧은 카눌라를 사용해서 시술 난이도를 낮출 수 있지만, 본원은 얇고 긴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크기의 절개구를 내서 흉터 발생을 최소화하고 있어요. 절개구의 위치또한 각 부위별로 눈에 잘 띄지 않는곳 (엉덩이 주름 사이, 뱃살 주름 사이, 겨드랑이 안쪽 사이)에 절개를 하기 때문에 수술 후 회복과정을 거친다면 티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복부 지방흡입은 전반적인 상체 라인에 변화가 생기며 탄력까지 발생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힘든 체중 감량과 운동, 다이어트를 하지 않더라도 짧은 시간 안에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뱃살과 옆구리살로 스트레스를 받아 오신 분들이라면 병원에 내원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이어트로 해결되지 않는 체형상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쉽게 빠지지 않는 체지방을 체거하여 균형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특히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만큼의 몸매를 만들기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오랜 뱃살 고민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과장된 후기와 조작된 전후사진에 속지 마세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1개월 경과)

지방흡입술은 지방조직만을 제거하여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는 한계가 있는 수술이기도 해요. 요즘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좋은 병원의 선택이 어려워졌어요. 타 병원에서 전후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이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지금까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가격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개인에 따라 지방흡입 가격은 다 다르기 때문에 꼭 내원상담을 통해 알아보시는걸 적극 권유드려요. 본인의 체형에 맞는 올바른 병원 선택으로 성공적인 복부 지방흡입을 하시길 바래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S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