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큰 가슴으로 힘드세요? 가슴축소지방흡입으로 해결하세요!

큰 가슴으로 힘드세요? 가슴축소지방흡입으로 해결하세요!

흉터 없이 안전한 가슴축소지방흡입

여자의 상징! 가슴이 예쁜 여성이 매력적으로 더 아름답게 보이는 건 당연한 거 같아요. 하지만 '가슴이 커서 부럽다'라고 남들은 이야기하지만 정작 자신은 정상 사이즈보다 큰 가슴 사이즈로 스트레스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자신의 신체사이즈에 비해 큰 가슴을 가진 분들은 가슴으로 인해 통증을 느끼거나 운동이나 옷을 입는 일상적인 생활에도 지장을 받는다고 해요. 여자로서 가장 큰 고민! 자신의 몸에 맞는 옷을 고르기 어렵다는 건데요. 큰 가슴 때문에 힘드신 분들께 부작용이나 흉터 없이 안전하고 빠른 축소 효과를 낼 수 있는 가슴축소지방흡입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가슴지방흡입으로 가슴축소를 할 경우에는 본인의 가슴 형태는 새로운 형태로 변화시키지 않고 자연스런 모습으로 개선이 돼요. 또한 유선 손상이 없으므로 향후 분만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적극 권해드릴 수 있으며, 유방암 검진에도 장애를 주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가슴축소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위 사진은 50대의 여성분으로 오랜 시간을 흉터나 부작용 등의 합병증으로 많은 고민 끝에 가슴축소 지방흡입을 받고자 내원하셨어요. 수술 전, 수술 후 1개월의 사진이에요. 엄청난 변화가 눈에 보이시죠? 흉터 없이 안전하게 확실한 가슴축소 효과로 사이즈 감소 변화와 리프팅의 효과가 눈에 띄어요. 유방 밑에서 배꼽의 길이 변화의 차이만 봐도 너무 놀랍네요.

가슴축소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가슴 사이즈의 감소뿐만 아니라 아래를 향해있던 유두가 지방흡입 후에는 업이 되었어요. 울퉁불퉁하거나 피부 처짐 현상 없이 가슴의 모양이 봉긋하게 올라갔네요. 가슴이 한결 가벼워 보이는 효과가 보여요.

가슴축소지방흡입 수술 전, 후(한달 경과)

측면에서도  아래쪽에 처져있던 유두가 올라가고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가슴의 사이즈가 감소되었어요. 오랜 기간을 걱정하고 고민 끝에 내원해 주셨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가슴축소지방흡입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기타 추가로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플러스 친구 상담하기 QR코드

지방흡입 경력 18년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