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이중턱 볼살 고민? 얼굴 지방흡입으로 브이라인 만들기

이중턱 볼살 고민? 얼굴 지방흡입으로 브이라인 

얼굴 라인이 고민이라면? 얼굴 지방흡입

영상 매체 속에 연예인들을 보면 갸름한 얼굴의 종이가 베일 것 같은 날카로운 턱 선의 브이 라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브이 라인으로 만들어 준다는 많은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여성이라면 꼭 가지고 싶은 브이 라인 얼굴! 지방흡입으로도 브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지방흡입으로 브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모르시지만 목과 턱의 지방흡입으로 브이 라인을 만들기에 지방흡입은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특히 유난히 턱과 목, 얼굴 부위에 지방층이 두꺼우신 분들에겐 더욱 좋은 효과를 보여요.

이중턱, 볼살, 목살 고민? 얼굴 지방흡입 수술 전

턱은 나이가 들면서 지방이 쌓이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이중턱 모양이 나타나면서 갸름한 턱선이 없어져요. 턱의 지방 제거는 투메슨트 지방흡입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 안면거상술 등의 수술적 요법으로 인한 긴 회복기간, 흉터 발생, 부작용을 원하지 않는 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이에요. 특히 턱과 볼살의 늘어진 부위의 얼굴 지방흡입은 효과가 뛰어난 부위 중의 하나이며, 40-50대에 나이 들어 보이는 노화의 한 과정이에요. 입을 좌우로 벌리고 이를 꼭 다물어서 나타나는 목 부위의 활경근이라는 목의 근육에서 피부 쪽으로 축척된 지방만을 제거해요. 활경근 하방의 지방조직은 목의 기도 및 혈관 손상의 위험 때문에 시술 할 수가 없어요. 

이중턱, 볼살, 목살 고민? 얼굴 지방흡입 수술 후

미세한 흡입관으로 수술하면, 울퉁불퉁함 없이 매끄럽게 수술 할수 있어요. 안면신경 및 혈관 손상에 주의해야 하며, 손상 시 출혈뿐 아니라 안면근육의 마비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시술해야 하는 부위예요. 

이중턱, 볼살, 목, 얼굴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얼굴과 턱 지방흡입으로 얼굴의 사이즈가 작아지고 갸름하게 변화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얼굴이 갸름해지면서 얼굴 옆으로 늘어져 보이던 이중턱 라인의 살도 보기 좋게 일자의 형태로 개선이 되었어요. 브이라인의 여성스러운 얼굴이 되고 균형적으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턱, 목, 볼의 지방량

비너스의원의 얼굴 지방흡입은 30-50분 정도의 빠른 시간 안에 큰 출혈 없이 지방층만을 말끔하게 제거해요. 수술 후 5일의 경과 사진을 보면 멍이나 붓기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수술 후 다음날부터는 일상생활에 전혀 지방이 없어요.

이중턱, 큰 얼굴, 늘어진 볼살로 인상에 영향을 준다면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비너스의원의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으로 매력적인 얼굴로 변화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절개를 하지 않아 부담이 없고, 효과면에서도 뛰어난 얼굴 지방흡입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010-2353-4845로 문의해 주세요.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 위 사진들은 수술 당일, 수술 후 5일 경과를 촬영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