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톰크루즈 딸 수리 크루즈 패션


톰크루즈와 케이티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

엄마 아빠의 우수한 유전자 때문인지 정말 귀엽고 이쁘지요.
게다가 패션 또한 딸가진 엄마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딱맞아 관심이 더욱 많은것 같습니다.

최근 톰크루즈가 자신의 젊음의 비결은 그의 딸 수리 라고 했다고 하는데....
모든 아빠들이 자신의 딸을 통하여 느끼는 감정처럼, 정말 이런 이쁜 딸은 나이를 잊게 만들정도의 즐거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자아가 발달하지 않은 유아기에 외모를 가꾸는데만 열중하는 것이 걱정스럽다며 일부 교육가들은 우려를 표망하고 있기도 하지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명품을 좋아하고, 굽높은 구두는 기본. 여기에 메이크업도 즐겨하는 수리는 이미 팬들사이에는 "미니 패셔니스트"로 통한다고 합니다.

어찌되었건 최근 수리 크루즈의 패션 감상 좀 해볼까요?? ^^


수리홈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코디~바로 원피스가 아닐까 싶네요.
원피스 + 플랫 슈즈 입니다.


하이힐이 조금 불안해 보이네요~ --;;




수리가 들고 있는 가방은 케이티홈즈의 가방과 같은 디자인으로 페라가모 100만원 정도의 명품 가방입니다.
판매용이 아닌, 페라가모에서 수리에게 선물한 특별 제작품이라고 하네요.
수리가 들고 있는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홍보 효과가 있으니 선물할 만도 하네요~ ^^;;


개인적으로 수리는 엄마를 더 많이 닮은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