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대가방 - 압구정점

사천요리 전문 중식당 대가방을 소개해 드릴게요.

중국 요리가 좀 느끼~ 하자나요.
그래서 저는 중국 요리는 사천식 요리를 좀 더 좋아합니다.
그중에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이곳인데요~~~



실내가 그리 크진 않아서 기다려야 하는 날이 많지만~
(매우 고급스러운 정도는 아니지만) 깔끔한 실내인 편이예요.


우선 탕수육이 유명한 만큼 육질을 살려 바삭바삭하게 잘 살려내서 입맛을 돋구구요~



또하나의 대표메뉴인 대가탕면은 감칠맛 나는 진한 국물에 숙주의 아삭아삭함까지 일품!



매콤한 짬뽕은 매운맛과 깔끔함이 기억에 남을 만합니다.



깐풍기는 한번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소스는 단촐해보이나 맛은 깊어요~


짜장면은 머~ 나쁘지 않은 정도요~~
짜장면 맛에 민감한 저희 딸이 맛있게 먹는 정도?? ㅋㅋ


[찾아가는 법]

압구정 대가방
02-546-6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