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늘어진 복부의 지방흡입 - 부천, 인천지방흡입

일반적으로 복부의 지방축적으로 인하여 북부가 쳐지고 드리워진 경우, 복부지방흡입만으로는 수술이 어렵고 피부를 절제를 해야만 하는 것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양의 지방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시 유념해야 할 사항은, 수술자체의 위험성과, 수술후 합병증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비너스의원이 시술하고 있는 투닥지방흡입은 두명의 의사가 동시에 수술에 임함으로서 수술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2-3배)되어 대용량 지방흡입지라도 2시간이내에 수술을 마칠 수 있으므로 수술시 위험성을 줄이고 합병증의 위험을 낮출수 있습니다.

몸무게가 많아 운동하기가 쉽지 않고, 과도한 지방조직으로 인하여 필요로 하는 열량이 많아져서 다이어트가 쉽지 않고, 힘들게 성공했다 하더라도 요요현상이 너무 쉽게 발생하여, 자포자기 심정으로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고도비만이 유지된다면 고혈압, 당뇨병 등등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이 증가하므로, 고도비만의 해결은 건강을 회복할수 있는 기회가 될수도 있는, 건강과 직결되는 중요한 방법인 셈입니다.

따라서 과도한 잉여지방조직을 지방흡입술을 통하여 제거하는 것은 비만에서 벗어날수 있는 하나의 탈출구가 될 수 있을 뿐만아니라,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하나의 치료가 될수도 있는 것입니다. 또한, 지방흡입으로 지방이 제거된다면 몸에 필요한 열량이 줄어들게 되고, 체형이 교정되므로, 수술후에는 운동및 다이어트를 더 쉽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의 차이점중 하나는 지방흡입후에는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과는 달리 피부의 수축과 밀착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다이어트로 고도비만인 분이 살빼기를 하는경우 하루에 필요로 하는 열량이 많고, 당내성으로 인해 장기간의 다이어트가 어려울 뿐만아니라, 어렵게 감량한 체중이 다시 요요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더 안타까운 일은,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여 체중감량에 성공한 이후에는 늘어진 피부때문에 또다른 고민을 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지방흡입은 쉽게 지방조직을 제거할수 있다는 점도 있겠지만, 아래사진에서 처럼 수술후 피부의 수축이 발생하여 피부절제 없이 만족할 만한 라인을 만들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수분을 분리하고 나서 흡입된 순수한 지방량만 4000 ml 가 되었던 대용량 지방흡입의 경우입니다.



전층지방흡입은 피부근처 가까이 있는 지방조직까지 층분하게 제거함으로서 남겨진 피부조직을 되대한 얇게 만듬으로서 피부의 수축을 유발하는 수술법으로 수술후 늘어진 피부를 수축시켜 미용적으로 만족할만한 결과를 만들수 있습니다. 

전층지방흡입으로 피하 지방층을  가능한한 얇고 균등하게 흡입하기 위헤서는 '마이크로 카눌라'라는 미세 흡입관을 사용하여야 하며, 의사의 경험과 체력이 많이 필요한, 끈질기고도 정성스러운 시술이 되어야만 합니다.


그러나 완전한 지방제거를 하더라도 수술 후 피부가 너무 많이 남는 경우나 수술전애 이미 피부의 탄력을 잃어 버린 경우에는 피부수축이 충분치 않을 수 있어 약간의 주름이 남을 수는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비너스의원에서는 3세대 초음파 지방흡입 기계를 사용하여 지방층을 용해하고 지방흡입을 하므로, 대용량지방흡입의 경우에도 울퉁불퉁함을 최소화 하고, 피부의 수축을 유발하여 부드러운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지방층을 많이 남길수록 부드럽고 울퉁불퉁할 위험성이 적지만 그 대신 피부수축은 적습니다. 반면에 피부근처까지의 지방제거를 하는 전층지방흡입의 경우, 피부의 수축은 좋지만 균일하지 못할경우 울퉁불퉁할 여지가 있으며, 피부의 혈관을 손상가능하므로 피부괴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인천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 지방흡입 전문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