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공현주 미친 각선미 우월 유전자!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의 '미친 몸매' '미친 각선미'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공현주의 화제의 사진들은 굽 없는 슬리퍼를 신은 일상 사진에서도 빛나는 각선미를 뽐내고 있네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미친 각선미다”
 “포토샵이 필요없네”
“힐을 신지 않은 사진도 각선미가 살아있다”
 “미친 몸매의 결정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제가 보기에도 흠잡을데가 없는 멋진 각선미네요~~



이런 각선미~~ 꿈만 꾸실건가요?

비너스에서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비너스의 허벅지 지방흡입]

아랫사진은 상체에 대해 하체비만이신 분으로,
허벅지, 힙, 엉덩이, 무릅 전체를 수술하신 경우로
 전체적으로 부피가 감소되었으며 하체의 몸매가 가다듬어 졌습니다.

일반적으로 허벅지 지방흡입의 경우 무릎을 포함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수술후 시간이 지나면,
 무릎위쪽과 안쪽의 지방이 돋보이게 되어 전반적인 균형이 깨지기 쉽습니다.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에는 무릎위, 무릎안쪽을 포함하여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을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형태로 만드는 시술을 포함합니다. 


 

[비너스의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는 지방흡입 하기 까다로운 곳입니다.

그 이유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 있어 미세한 수술이 필요하며,
실루엣을 결정하는 것은 종아리와 발목의 근육이기 때문에
사진상 상대적으로 큰 호전을 보이는 부위가 아니고, 많은 경우에서 두드러지게 튀어나온 부분이 적으며,
종아리가 곡선을 이루기 때문에 흡입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있으며,
절개 부위가 잘 노출되고 부종이 오래가고, 회복이 느리며 수술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점에서
어려운 부위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미혼여성으로서 허벅지 지방흡입수술후 이어 종아리 지방흡입을 받으셨습니다.
160.8cm, 61.1kg 이었으며
흡입된 순수 지방량은 300 cc 였습니다.




비너스에서 상담/예약하기  : http://myvenus.co.kr/venus/couns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