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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팔뚝지방흡입] 사무실에서하는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가는팔뚝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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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여자 연예인들의 뒷태를 강조한 옷 들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뒷태가 예쁘려면 첫째로 힙라인이 중요하고 두번째는 허리
그다음이 바로 팔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옷아래로 쳐지고 늘어지는 팔뚝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나시나 짧은 발팔도 입지못하고 고민중인 여자분들이 많이 계신는 것 같아요
저도 점점 나이가 들수록 팔뚝의 살이 쉽게 붙는 것 같더라구요 ㅜㅜ

부천지방흡입전문 비너스의원에서 알려드리는 아주아주 간단한 팔뚝살빼는 운동으로
저와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은 걱정을 조금 덜어보도록해요^^
팔뚝살빼는 운동방법으로 얇은팔뚝만들기 부천지방흡입전문 비너스의원과 함께 해봐요!

  

 

팔뚝살 빼는 운동방법 - 팔뚝살빼는 운동 첫번째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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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등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방법

1. 양 팔을 기지개 펴듯 하늘로 뻗어 10초를 셉니다
2. 한템포 쉬고 팔을 좌우로 움직여줍니다.
3. 어깨와 등고 함께 이완시켜주는 동작을 수시로 반복합니다

 

팔뚝살 빼는 운동방법 - 팔뚝살빼는 운동 두번째 덤벨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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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1kg정도의 가벼운 덤벨은 근육운동이라기보다는

지방을 태워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살을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1. 양손에 덤벨을 들고 팔을 머리위로 곧게 뻗습니다.
2. 손바닥을 마주보게 한 다음 팔꿈치를 구부려 덤벨을 등 뒤, 어깨쪽으로 내린다.
3. 팔 윗부분이 움직이지 않도록 힘을 유지하며 양쪽 번갈아 반복해줍니다 




어때요? 너무 쉽나요??

하지만 이 간단한 운동도 힘들다면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을 찾는 것이 정답입니다^^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에서 시술 받으신 20대 여성분의
팔과 겨드랑이, 등, 옆구리 지방흡입 전후사진입니다.

부천지방흡입전문 비너스의원에서 팔뚝지방흡입은 360도 완전한 지방흡입을 하였으며,
겨드랑이와 등의 지방흡입이 동시에 진행되어,
등의 모습이 역삼각형 구조에서 사각형 형태로 여성스럽운 모습으로 되었습니다.
등부위 브라라인 하방의 늘어진 모양도 호전되었습니다.

흡입된 순수지방량은 900 cc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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