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슴달린 남자 알고보니 나도 여유증?! 여유증수술

 


 여름철 짐승남들의 당당한 노출들이 잦아지면서
음지에서 눈물을 흘리는 남성분들의 여유증 가슴지방흡입 수술문의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에서는 여유증에 대한 그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방안으로 가슴지방흡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유증은

 국내에서 아직까지 수치화된 자료는 없지만 외국의 통계를 살펴보면 남자가슴에서 약 7%에서 많게는 35%가 여유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 동안 여유증 발생빈도가 비교적 낮았지만 최근 비만 인구가 대폭 증가되고 식생활의 서구화가 이루어지면서 서서히 여유증 증상이 많아지고 있습니다.여유증은 외관상의 문제 뿐 아니라 남성으로써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성격적인 장애를 불러오기도 합니다.

여유증은 한번 생기게 되면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서도 없어지지 않을뿐더러, 살이 빠져도 쉽게 제거되지 않아 우울증에 심지어 대인기피증까지 보일수 있습니다.
여유증의 모양은 가슴의 면적이 전반적으로 동그랗고 넓어 보이며, 옆모습에서 유두와 유륜이 봉긋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져보았을 때 느낌이 유륜 주변부의 몽우리와 같이 단단한 조직이 느껴진다면 여유증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유증이  있으면 게속적인 가슴운동을 하더라도  만져보면 가슴이 단단하나 겉으로 보기에는 위에서 말한 것처럼 가슴이 동그랗고 넓어 보이면서 물렁해 보이게 됩니다. 

 

 

  일부 남성들은

다이어트와 근육운동을 동시에 하여 가슴조직을 근육으로 만들면 해결될 것이라 생각하여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더욱 큰 부작용을 발생시킬 우려가 있습니다.
오히려 가슴근육이 더욱 발달하여 기괴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는 것입니다.

 


남자나 여자 모두 가슴의 조직은 지방조직과 유선조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
다.
여유증치료는 최소절개로 진행되므로 출혈과 통증도 적어 회복도 빠르기 때문에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에서 놀라운 가슴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 의원에서 시술 받으신 27세 남성분의 가성여성형 유방증 지방흡입 전후 사진입니다.

175cm 73.5kg 으로 흡입된 순수지방량은 각각 320 ml 흡입되었으며
가슴축소가 이루어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