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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흡입♥

새다리? 코끼리다리? 유형별 다리 예쁜다리로 변신하기

 


두껍고 못생긴 종아리는 바지로도 치마로도 가릴 수가 없습니다.
그나마 다행히 롱스커트가 유행이라 임시적으로 가릴 수 있지만
비도 많이 내리고 물놀이도 가야하는데 언제까지 긴 치마로 가리고 있을 수만은 없겠죠?!
그래서 예쁜종아리 만드는법 종아리살빼는법을 들고왔답니다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에서 추천하는 종아리 살빼는법은
종아리체형별로 나눠져있으니
본인 종아리의 체형을 알고 그에 맞는 방법으로 빼면 될 것 같아요^^

예쁜종아리를 위해 모두 파이팅!

 

 

종아리살빼는법1 - 코끼리다리 (지방살 다리)

 
종아리살 유형 중 코끼리 다리 유형의 경우
비만과 운동 부족으로 생기는 전형적인 지방형 종아리 유형이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 종아리살만 뺀다는 생각보다 전체적인 체중을 줄이신다고 생각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식사조절과 함께 걷기나 자전거 운동과 같은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종아리살빼는법2 -  닭다리 다리 (근육질 다리)

종아리살 유형 중 닭다리 유형의 경우 운동을 열심히 하다 중단했을때 이러한 유형이 되기 쉽다고 합니다.
닭다리 유형의 경우 근육을 발달시키는 무산소 운동보다는

빨리 걷기나 조깅과 같은 유산소 운동이 좋다고 합니다.

 

 

종아리살빼는법3 -  하마다리 유형

 종아리살 유형 중 하마다리 유형은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못하거나 신장에 문제가 있어 퉁퉁 부어 있는 물살 다리를 말합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발목욕법을 하시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따뜻한 물에 10~15분 정도 담갔다가 다시 찬물에 2분 정도 담그는 방법을 반복해서 3회 정도 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종아리살빼는법4 -  새다리 유형

종아리살 유형 중 새다리 유형은
종아리가 너무 얇은 종아리를 말하며
이런분들의 경우 종아리의 볼륨감이 없어서 고민을 하시게 됩니다.
새다리 유형의 경우 다른 유형과는 반대로 까치발로 걷기나 하이힐 착용 등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을 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다만 심한 운동은 종아리 근육을 단단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종아리살빼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종아리살빼는법~ 도움이 좀 되셨나요?^^
종아리살빼는법~ 물론 단기간안에 빼면 더욱 좋겠지만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예쁜 종아리살을 가꾸어 나가시려는 마음이 가장 중요할 듯 합니다.
 

그리고 부천지방흡입전문병원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수술로도
 예쁜 종아리를 만들 수 있답니다^^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에서 시술한 종아리 지방흡입 전후 사진입니다.
종아리 지방흡입은 부피감소가 되었다는 효과가 드러나 보이지 않지만  전제적인 두껍고 무거운 라인의 형태를 가볍고 경괘하게 보일수 있도록 라인을 잡을수가 있습니다.

 

부천지방흡입전문 성형외과 비너스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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